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문상정(Moon, Sang-Jeong)
박상훈(Park, Sang-Hun)
이연숙(Lee, Yeonsuk)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문상정(Moon, Sang-Jeong)
박상훈(Park, Sang-Hun)
이연숙(Lee, Yeonsuk)
주제어
ContentsQuality
ContentsTrust
DisablePerson
Individualvalue
Tourism expectation
개인적 가치
관광기대
지체장애인
컨텐츠 신뢰
컨텐츠 품질
참고문헌( 63)
유사주제 논문( 13,257)
사회과학 13,043건
지체장애인 160건
개인적 가치 21건
contentsquality 15건
individualvalue 4건
contentstrust 3건
관광기대 3건
disableperson 2건
tourism expectation 2건
컨텐츠 신뢰 2건
컨텐츠 품질 2건
인용/피인용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 ...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contentsquality
contentstrust
disableperson
individualvalue
tourism expectation
개인적 가치
관광기대
지체장애인
컨텐츠 신뢰
컨텐츠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contentsquality
16
0
0.0%
contentstrust
4
0
0.0%
disableperson
3
0
0.0%
individualvalue
5
0
0.0%
tourism expectation
3
0
0.0%
개인적 가치
22
0
0.0%
관광기대
4
0
0.0%
지체장애인
161
0
0.0%
컨텐츠 신뢰
3
0
0.0%
컨텐츠 품질
3
0
0.0%
계
13,2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테마여행 참가동기. 사전기대. 사후만족. 재참가 의사간의 여향관계 -태백산 눈꽃기차여행을 중심으로-
이희성
관광연구저널 21 (2) : 257 ~ 271
[2007]
박사
채용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과 컨텐츠 품질이 구직자의 입사지원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나임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진지성 레저로서 식도락관광의 기대가치와 행동
서용석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9]
지체장애인의 관광만족이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박상훈
관광레저연구 22 (5) : 517 ~ 534
[2010]
지체장애인의 개인가치,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사회적 지원이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경찬
관광연구 29 (6) : 171 ~ 199
[2015]
장애인의 관광활동 유형별 자기지각 삶의 질 비교: 청각장애인과 지체장애인 비교
전영록
관광연구 23 (4) : 375 ~ 396
[2009]
인터넷 콘텐츠의 지각된 품질, 가치, 위험이 온라인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인터넷 시장을 중심으로
이상범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6]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정근
유통경영학회지 13 (1) : 5 ~ 28
[2010]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종원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 173 ~ 200
[2006]
박사
이벤트정보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엄상용
엄상용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이벤트 참가자의 기대수준과 만족수준의 평가 : 중요도-성취도 분석방법을 이용하여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4 (4) : 395 ~ 410
[2005]
웹 접근성을 고려한 시각장애인을 위한 e-러닝 콘텐츠 설계 및 구현
송승훈
순천향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외식업체의 이미지에 따른 고객만족, 신뢰도 및충성도에 관한 연구
박노현
외식경영연구 13 (3) : 289 ~ 309
[2010]
외식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1]
온라인 환경에서 신뢰의 2중 차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에 관한 연구
김동원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3]
영화 콘텐츠 수용자의 기대가치와 미디어 선택의 관련성 연구
박기범
추계예술대학교 문화예술경영대학원
[2012]
신뢰받는 블로그 콘텐츠의 특성 탐구 : 파워블로그의 사용후기분석과 소비자 조사를 통하여
소현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 : 73 ~ 82
[2013]
소비자만족/불만족과 선행변수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소연
이재록
임지훈
광고학연구 13 (3) : 187 ~ 208
[2002]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조철호
품질경영학회지 35 (1) : 35 ~ 51
[2007]
박물관 관광 서비스품질의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history museum과 art museum과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문창현
지역사회연구 17 (1) : 3 ~ 27
[2009]
박사
모바일 여행콘텐츠 정보품질이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준
안양대학교 대학원
[2012]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서형식
윤종일
임춘성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 (1) : 169 ~ 173
[2003]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21 ~ 138
[2007]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박사
디지털 정보 평가에서의 신뢰성에 관한 연구
박찬훈
박찬훈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8]
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테마파크 이용자의 이용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검정
신동식
관광연구 24 (2) : 177 ~ 197
[2009]
국립공원시설 유니버설 디자인 가이드라인 마련을 위한 연구
국립공원관리공단
[2012]
관광정보원으로서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동향 및 전망 : 13 ~ 20
김윤희
[2011]
관광정보 웹사이트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제주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김두경
관광레저연구 18 (3) : 311 ~ 325
[2006]
관광정보 웹사이트 콘텐츠의 평가와 만족에 관한 연구: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김나희
호텔경영학연구 11 (1) : 7 ~ 34
[2002]
관광상품 가치지각에 관한 연구: 기획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연승호
관광학연구 27 (4) : 219 ~ 234
[2004]
관광블로그 이용자가 지각하는 컨텐츠 품질의 구조모형분석
문상정
Tourism Research 38 (1) : 117 ~ 138
[2013]
박사
관광동기에 따른 사전기대가 관광경험의 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 매스미디어에 의한 관광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여영숙
호남대학교 대학원
[2011]
개인가치가 휴가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김광근
김형섭
관광경영학연구 12 : 1 ~ 23
[2001]
가치가 관광목적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黃賢哲
東亞大學校 大學院
[1995]
u-스마트 관광정보를 이용한 콘텐츠정보품질 구현
선수균
디지털융복합연구 11 (5) : 437 ~ 442
[2013]
What makes bloggers share knowledge? An investigation on the role of trust
Chai, S. M.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al Management 30 (5) : 408 ~ 415
[2010]
Wag the Blog: How reliance on traditional media and the Internet influence perceptions of credibility of Weblogs among Blog users
Johnson, T. J.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81 (3) : 622 ~ 642
[2004]
The nature of human values (Vol. 438)
Rokeach, M.
Free press
[1973]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Irwin/McGraw-Hill
[1997]
Review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Vol. 10
Holmes, J. G.
Sage Publications, Inc : 270 ~
[1989]
Personal values, traveler personality type, and leisure travel style
Madrigal, R.
Journal of Leisure Research 27 (2) : 126 ~
[1995]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user satisfaction with the information services function
Kettinger, W.
Decision Sciences 25 (5) : 737 ~ 766
[1994]
Not so Differentafter All: Across-disciplinary View of Trust
Rousseau, D.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3) : 393 ~ 404
[1998]
Measuring e-commerce success: Applying the DeLone & McLean information systems success model
DeLone, W. H.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9 (1) : 31 ~ 47
[2004]
Measurement and 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Retailing 57 : 110 ~ 123
[1981]
Individual Trust in Online Firms: Scale Development and Initial Test
Bhattacherjee
Bhattacherjee, A.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19 (1) : 214 ~ 241
[2002]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The Journal of Marketing 57 (1) : 81 ~ 101
[1993]
Exploring the implications of the internet for consumer marketing
Peterson,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4) : 329 ~ 346
[1997]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Liu, C.
Information & Management 38 (1) : 23 ~ 33
[2000]
Effects of expectation creation and disconfirmation on belief elements of cognitive structure
Olsen, J.
I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 : 168 ~ 175
[1976]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and satisfaction with a retail service
Swan, J. E.
Journal of Retailing 57 (Fall) : 49 ~ 67
[1982]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 success: a ten-year update
DeLone, W. H.
Journal of MIS 19 (3) : 9 ~ 30
[2003]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Conceptualization and Measur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Morris, E. W.
Marketng Science Institue
[1977]
Conceptual and empirical contributions to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 27 ~ 32
Barbeau, J. B.
[1985]
Assessing Knowledge Management Systim Success: An Empirical Srudy in Taiwan's High-Tech Industry
Tsai, C. H.
Journal of American Academy of Business 10 (2) : 257 ~ 262
[2007]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C.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3) : 709 ~ 734
[1995]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4) : 868 ~ 897
[1999]
A means 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Spring) : 60 ~ 72
[1982]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7 (4) : 460 ~ 469
[1980]
A Bayesian Network and Analytic Hierarchy Process based personalized Recommendations for Tourist Attraction over the Internet
Huang, Y.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6 (1) : 933 ~ 943
[2009]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