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ontentsquality
  • contentstrust
  • disableperson
  • individualvalue
  • tourism expectation
  • 개인적 가치
  • 관광기대
  • 지체장애인
  • 컨텐츠 신뢰
  • 컨텐츠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39 0

0.0%

' 지체장애인의 관광 컨텐츠 품질과 개인적 가치와의 관계' 의 참고문헌

  • 테마여행 참가동기. 사전기대. 사후만족. 재참가 의사간의 여향관계 -태백산 눈꽃기차여행을 중심으로-
    이희성 관광연구저널 21 (2) : 257 ~ 271 [2007]
  • 박사
  • 진지성 레저로서 식도락관광의 기대가치와 행동
    서용석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9]
  • 지체장애인의 관광만족이 사회성에 미치는 영향
    박상훈 관광레저연구 22 (5) : 517 ~ 534 [2010]
  • 지체장애인의 개인가치,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사회적 지원이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경찬 관광연구 29 (6) : 171 ~ 199 [2015]
  • 장애인의 관광활동 유형별 자기지각 삶의 질 비교: 청각장애인과 지체장애인 비교
    전영록 관광연구 23 (4) : 375 ~ 396 [2009]
  • 인터넷 콘텐츠의 지각된 품질, 가치, 위험이 온라인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인터넷 시장을 중심으로
    이상범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6]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정근 유통경영학회지 13 (1) : 5 ~ 28 [2010]
  •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종원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 173 ~ 200 [2006]
  • 박사
  • 이벤트 참가자의 기대수준과 만족수준의 평가 : 중요도-성취도 분석방법을 이용하여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4 (4) : 395 ~ 410 [2005]
  • 웹 접근성을 고려한 시각장애인을 위한 e-러닝 콘텐츠 설계 및 구현
    송승훈 순천향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 외식업체의 이미지에 따른 고객만족, 신뢰도 및충성도에 관한 연구
    박노현 외식경영연구 13 (3) : 289 ~ 309 [2010]
  • 외식 블로그에 대한 신뢰도, 지각위험, 지각혜택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
    제민지 동국대학교 대학원 [2011]
  • 온라인 환경에서 신뢰의 2중 차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에 관한 연구
    김동원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3]
  • 영화 콘텐츠 수용자의 기대가치와 미디어 선택의 관련성 연구
    박기범 추계예술대학교 문화예술경영대학원 [2012]
  • 신뢰받는 블로그 콘텐츠의 특성 탐구 : 파워블로그의 사용후기분석과 소비자 조사를 통하여
    소현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 : 73 ~ 82 [2013]
  • 소비자만족/불만족과 선행변수들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박소연 이재록 임지훈 광고학연구 13 (3) : 187 ~ 208 [2002]
  •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조철호 품질경영학회지 35 (1) : 35 ~ 51 [2007]
  • 박물관 관광 서비스품질의 관람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history museum과 art museum과의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문창현 지역사회연구 17 (1) : 3 ~ 27 [2009]
  • 박사
  •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서형식 윤종일 임춘성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 (1) : 169 ~ 173 [2003]
  • 모바일 관광정보서비스 특성과 지각된 가치, 행동의지, 실제사용간의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21 ~ 138 [2007]
  • 리조트 참여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종필 관광연구 26 (1) : 467 ~ 487 [2011]
  • 박사
  • 국립공원시설 유니버설 디자인 가이드라인 마련을 위한 연구
  • 관광정보원으로서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동향 및 전망 : 13 ~ 20
    김윤희 [2011]
  • 관광정보 웹사이트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제주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김두경 관광레저연구 18 (3) : 311 ~ 325 [2006]
  • 관광정보 웹사이트 콘텐츠의 평가와 만족에 관한 연구: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김나희 호텔경영학연구 11 (1) : 7 ~ 34 [2002]
  • 관광상품 가치지각에 관한 연구: 기획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연승호 관광학연구 27 (4) : 219 ~ 234 [2004]
  • 관광블로그 이용자가 지각하는 컨텐츠 품질의 구조모형분석
    문상정 Tourism Research 38 (1) : 117 ~ 138 [2013]
  • 박사
  • 개인가치가 휴가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김광근 김형섭 관광경영학연구 12 : 1 ~ 23 [2001]
  • 가치가 관광목적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黃賢哲 東亞大學校 大學院 [1995]
  • u-스마트 관광정보를 이용한 콘텐츠정보품질 구현
    선수균 디지털융복합연구 11 (5) : 437 ~ 442 [2013]
  • What makes bloggers share knowledge? An investigation on the role of trust
    Chai, S. M.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al Management 30 (5) : 408 ~ 415 [2010]
  • Wag the Blog: How reliance on traditional media and the Internet influence perceptions of credibility of Weblogs among Blog users
    Johnson, T. J.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81 (3) : 622 ~ 642 [2004]
  • The nature of human values (Vol. 438)
    Rokeach, M. Free press [1973]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Irwin/McGraw-Hill [1997]
  • Review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Vol. 10
    Holmes, J. G. Sage Publications, Inc : 270 ~ [1989]
  • Personal values, traveler personality type, and leisure travel style
    Madrigal, R. Journal of Leisure Research 27 (2) : 126 ~ [1995]
  •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user satisfaction with the information services function
    Kettinger, W. Decision Sciences 25 (5) : 737 ~ 766 [1994]
  • Not so Differentafter All: Across-disciplinary View of Trust
    Rousseau, D.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3 (3) : 393 ~ 404 [1998]
  • Measuring e-commerce success: Applying the DeLone & McLean information systems success model
    DeLone, W. H.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9 (1) : 31 ~ 47 [2004]
  • Measurement and 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Retailing 57 : 110 ~ 123 [1981]
  • Individual Trust in Online Firms: Scale Development and Initial Test
    Bhattacherjee Bhattacherjee, A.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19 (1) : 214 ~ 241 [2002]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The Journal of Marketing 57 (1) : 81 ~ 101 [1993]
  • Exploring the implications of the internet for consumer marketing
    Peterson,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4) : 329 ~ 346 [1997]
  •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Liu, C. Information & Management 38 (1) : 23 ~ 33 [2000]
  • Effects of expectation creation and disconfirmation on belief elements of cognitive structure
    Olsen, J. In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 : 168 ~ 175 [1976]
  •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and satisfaction with a retail service
    Swan, J. E. Journal of Retailing 57 (Fall) : 49 ~ 67 [1982]
  •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 success: a ten-year update
    DeLone, W. H. Journal of MIS 19 (3) : 9 ~ 30 [2003]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Morris, E. W. Marketng Science Institue [1977]
  • Conceptual and empirical contributions to consumer 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 27 ~ 32
  • Assessing Knowledge Management Systim Success: An Empirical Srudy in Taiwan's High-Tech Industry
    Tsai, C. H. Journal of American Academy of Business 10 (2) : 257 ~ 262 [2007]
  • An integrative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C.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3) : 709 ~ 734 [1995]
  • A model of destination image formation
    Baloglu, S.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4) : 868 ~ 897 [1999]
  • A means 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Spring) : 60 ~ 72 [1982]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7 (4) : 460 ~ 469 [1980]
  • A Bayesian Network and Analytic Hierarchy Process based personalized Recommendations for Tourist Attraction over the Internet
    Huang, Y.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36 (1) : 933 ~ 943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