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KimYong-M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815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예술
|
1,963
|
1
|
|
주제어 |
Human Service Quality
|
9
|
1
|
|
인적서비스품질
|
27
|
1
|
|
Customer Trust
|
65
|
1
|
|
relationship-marketing
|
79
|
1
|
|
switching cost
|
86
|
1
|
|
고객신뢰
|
98
|
1
|
|
관계마케팅
|
110
|
1
|
|
전환비용
|
156
|
1
|
|
customer loyalty
|
451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5,815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용만(KimYong-Ma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