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홍식(Hongsik J. Che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홍식(Hongsik J. Cheo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6)
이상희(Sanghee Lee)
2건
김창윤(Kim Chang Yun)
1건
배 헌(Hun Bae)
1건
송홍민(Hong min Song)
1건
오현석(Hyun seok Oh)
1건
제이프레이져(Jay R. Fraser)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한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정한호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전홍식(Hongsik J. Cheon)
'전홍식(Hongsik J. Ch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097
25
2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Expertise of Sellers
1
1
100.0%
Relationship Sustainability ...
1
1
100.0%
Non-monetary Institution
2
1
50.0%
PB marketing
2
1
50.0%
Purchase Inten
2
1
50.0%
relation benefit
2
1
50.0%
상호금융기구
2
1
50.0%
판매자 전문성
2
1
50.0%
프라이빗(PB)마케팅
2
1
50.0%
싱글족
4
1
25.0%
singles
5
1
20.0%
로열티
20
1
5.0%
Sales Promotion
23
1
4.3%
판매촉진
35
1
2.9%
관계혜택
101
1
1.0%
immersion
215
1
0.5%
커뮤니케이션
414
1
0.2%
Communication
1,119
1
0.1%
loyalty
838
1
0.1%
trust
1,6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신뢰
1,544
1
0.1%
계
17,097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홍식(Hongsik J. Cheon)'
의 발표논문(3)
자동차 영업사원의 관계신념, 동기화된 추론, 목표지향이 직무 성과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적응적판매를 매개변수로 하여
김창윤(Kim Chang Yun)
제이프레이져(Jay R. Fraser)
전홍식(Hongsik J. Cheon)
오현석(Hyun seok Oh)
배 헌(Hun Bae)
대한경영학회
[2017]
프로모션의 유형이 프라이빗 뱅킹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홍민(Hong min Song)
전홍식(Hongsik J. Cheon)
이상희(Sanghee Lee)
대한경영학회
[2018]
싱글족의 관계지속성 기대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이상희(Sanghee Lee)
전홍식(Hongsik J. Cheon)
대한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