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5
|
|
주제어 |
Expertise of Sellers
|
1
|
1
|
|
Relationship Sustainability ...
|
1
|
1
|
|
experienceofturnover
|
1
|
1
|
|
해산물레스토랑
|
2
|
2
|
|
seafoodrestaurant
|
3
|
2
|
|
Non-monetary Institution
|
2
|
1
|
|
PB marketing
|
2
|
1
|
|
Purchase Inten
|
2
|
1
|
|
Rental Housing for Foreigne ...
|
2
|
1
|
|
relation benefit
|
2
|
1
|
|
상호금융기구
|
2
|
1
|
|
판매자 전문성
|
2
|
1
|
|
프라이빗(PB)마케팅
|
2
|
1
|
|
싱글족
|
4
|
1
|
|
치킨 레스토랑
|
4
|
1
|
|
Chicken Restaurant
|
5
|
1
|
|
singles
|
5
|
1
|
|
고객인식
|
6
|
1
|
|
이직경험
|
7
|
1
|
|
정치정보
|
19
|
1
|
|
family restaurant
|
20
|
1
|
|
social face sensitivity
|
20
|
1
|
|
로열티
|
20
|
1
|
|
Sales Promotion
|
23
|
1
|
|
판매촉진
|
35
|
1
|
|
fear of negative evaluation
|
40
|
1
|
|
consumer perception
|
42
|
1
|
|
재방문
|
83
|
2
|
|
Corporate Reputation
|
43
|
1
|
|
패밀리 레스토랑
|
43
|
1
|
|
체면 민감성
|
61
|
1
|
|
부정적 평가에 대한 두려움
|
66
|
1
|
|
기업평판
|
81
|
1
|
|
physical environment
|
187
|
2
|
|
관계혜택
|
101
|
1
|
|
물리적 환경
|
235
|
2
|
|
효능감
|
122
|
1
|
|
사회적 책임 활동
|
179
|
1
|
|
immersion
|
215
|
1
|
|
revisit intention
|
407
|
2
|
|
service quality
|
773
|
2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
473
|
1
|
|
참여
|
445
|
1
|
|
커뮤니케이션
|
414
|
1
|
|
Communication
|
1,119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loyalty
|
838
|
1
|
|
s-ns
|
802
|
1
|
|
satisfaction
|
3,197
|
2
|
|
self-esteem
|
1,818
|
1
|
|
trust
|
1,639
|
1
|
|
turn over intention
|
768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만족도
|
1,988
|
2
|
|
서비스 품질
|
1,428
|
2
|
|
신뢰
|
1,544
|
2
|
|
이직의도
|
1,920
|
1
|
|
자아존중감
|
3,006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계 |
|
39,749 |
7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