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로모션의 유형이 프라이빗 뱅킹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Sanghee Lee)
송홍민(Hong min Song)
전홍식(Hongsik J. Cheo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희(Sanghee Lee)
송홍민(Hong min Song)
전홍식(Hongsik J. Cheon)
주제어
Non-monetary Institution
PB marketing
Purchase Inten
Sales Promotion
Loyalty
구매의도
로열티
상호금융기구
판매촉진
프라이빗(PB)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2,039)
경영관리 9,595건
구매의도 1,527건
loyalty 837건
판매촉진 34건
Sales Promotion 22건
로열티 19건
Non-monetary Institution 1건
PB marketing 1건
Purchase Inten 1건
상호금융기구 1건
프라이빗(PB)마케팅 1건
인용/피인용
프로모션의 유형이 프라이빗 뱅킹 상품의 구매의도에 ...
' 프로모션의 유형이 프라이빗 뱅킹 상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Non-monetary Institution
PB marketing
Purchase Inten
Sales Promotion
loyalty
구매의도
로열티
상호금융기구
판매촉진
프라이빗(PB)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68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Non-monetary Institution
2
0
0.0%
PB marketing
2
0
0.0%
Purchase Inten
2
0
0.0%
Sales Promotion
23
0
0.0%
loyalty
838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로열티
20
0
0.0%
상호금융기구
2
0
0.0%
판매촉진
35
0
0.0%
프라이빗(PB)마케팅
2
0
0.0%
계
12,05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