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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손일락(Il Nak Sohn)
이상희(Sanghee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일락(Il Nak Sohn)
이상희(Sanghee Lee)
주제어
Physical Environment
Revisit Intention
Satisfaction
Seafoodrestaurant
service quality
만족도
물리적 환경
서비스 품질
재방문
해산물레스토랑
참고문헌( 48)
유사주제 논문( 17,888)
경영관리 9,595건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서비스 품질 1,427건
service quality 772건
revisit intention 406건
물리적 환경 234건
physical environment 186건
재방문 82건
seafoodrestaurant 2건
해산물레스토랑 1건
인용/피인용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 ...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physical environment
revisit intention
satisfaction
seafoodrestaurant
service quality
만족도
물리적 환경
서비스 품질
재방문
해산물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53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physical environment
187
0
0.0%
revisit intention
407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eafoodrestaurant
3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만족도
1,988
0
0.0%
물리적 환경
235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재방문
83
0
0.0%
해산물레스토랑
2
0
0.0%
계
17,8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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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의 참고문헌
호텔연회예약실의 물리적 환경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김성희
외식경영연구 11 (4) : 445 ~ 460
[2008]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오왕규
관광경영연구 15 (4) : 155 ~ 173
[2011]
호텔 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 24 (3) : 261 ~ 280
[2009]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정명보
관광연구 25 (3) : 101 ~ 120
[2010]
호텔 뷔페레스토랑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안장수
관광경영학연구 11 (2) : 47 ~ 70
[2007]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61 ~ 172
[2009]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해상여객운송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일 크루즈훼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
김재학
관광연구 27 (5) : 75 ~ 95
[2012]
한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을순
관광경영연구 14 (2) : 21 ~ 44
[2010]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마케팅관리연구 18 (1) : 115 ~ 141
[2013]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조절변수로 -
김경민
관광연구 27 (4) : 17 ~ 36
[2012]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인 환경이 고객의 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과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90 ~ 205
[2010]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외식소비자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변수를 중심으로
조우제
한국조리학회지 10 (1) : 203 ~ 213
[2004]
외식산업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양희
호텔관광연구 15 (1) : 229 ~ 246
[2013]
외식산업의 물리적 환경이 지각된 서비스 제품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흥연
외식경영연구 13 (4) : 217 ~ 245
[2010]
외식산업경영론
이상희
새로미 출판사
[2013]
외식기업 주방의 물리적 환경과 내적반응이조직성과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허준
외식경영연구 12 (1) : 127 ~ 151
[2009]
여행사의 서비스품질, 관계의 질, 재방문의 구조적 관계
전기환
관광개발논총 9 : 109 ~ 128
[1998]
식품,외식산업 시장규모 133조원... 10년 새2배 성장
충청투데이
[2012]
식생활라이프스타일이 한식소비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8) : 370 ~ 380
[2010]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박사
서비스 품질 기대불일치를 통한 가치, 브랜드 충성도, 기업이미지에 관한 구조관계연구 : 국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를 중심으로
김홍길
김홍길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6]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문실
산업경제연구 26 (5) : 2235 ~ 2252
[2013]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앰북스
[2003]
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연
관광연구 28 (3) : 427 ~ 447
[2013]
매장내 고객의 감정반응 : 선행요인과 결과
지성구
유통경영학회지 9 (3) : 43 ~ 69
[2006]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중개역할을 중심으로
전병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4) : 438 ~ 445
[2005]
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 461 ~ 482
[2008]
레스토랑 분위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현주
관광레저연구 23 (2) : 81 ~ 95
[2011]
레스토랑 물리적 환경과 메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익
외식경영연구 13 (2) : 7 ~ 31
[2010]
대구지역의 레스토랑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외식행태의 조절효과 -
이수진
호텔관광연구 9 (1) : 120 ~ 136
[2007]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1 (2) : 131 ~ 147
[2012]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창국
관광연구저널 24 (4) : 189 ~ 205
[2010]
고급 한정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에 의한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전혜경
한국조리학회지 18 (3) : 149 ~ 162
[2012]
海産物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品質이 再訪問 意圖에 미치는 影響: 關與度의 調節效果를 中心으로
고범석
관광산업연구 5 (1) : 19 ~ 36
[2011]
The Multidimensional Nature of Service Facilities : Viewpoints and Recommendations
Turley, L. W.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6 (3) : 37 ~ 53
[1992]
The Influences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The Combined Effect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and Employee Behavior on Customer Perception of Restaurant Service Quality
Wall, E. A.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48 (1) : 59 ~ 69
[2007]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Nature, Purpose, and Finding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60 (4) : 7 ~ 18
[1996]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Service quality: An international comparison of bank customer's expectation and perceptions
Lewis, B.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7 (1) : 47 ~ 61
[1991]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rentice-Hall. Inc
[1996]
Development and validity of TQM implementation constructs
Ahire, E.
Decision Science 27 (1) : 23 ~ 56
[1996]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Achieving Excellence Through Customer Service
John, T. S.
Best Sellers Publishing
[2000]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