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physical environment
  • revisit intention
  • satisfaction
  • seafoodrestaurant
  • service quality
  • 만족도
  • 물리적 환경
  • 서비스 품질
  • 재방문
  • 해산물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5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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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지각된 서비스품질, 만족도, 재방문의도 영향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연회예약실의 물리적 환경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전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김성희 외식경영연구 11 (4) : 445 ~ 460 [2008]
  •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오왕규 관광경영연구 15 (4) : 155 ~ 173 [2011]
  • 호텔 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 24 (3) : 261 ~ 280 [2009]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정명보 관광연구 25 (3) : 101 ~ 120 [2010]
  • 호텔 뷔페레스토랑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안장수 관광경영학연구 11 (2) : 47 ~ 70 [2007]
  •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61 ~ 172 [2009]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해상여객운송서비스의 물리적 환경과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일 크루즈훼리 이용객을 대상으로 -
    김재학 관광연구 27 (5) : 75 ~ 95 [2012]
  • 한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류을순 관광경영연구 14 (2) : 21 ~ 44 [2010]
  •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마케팅관리연구 18 (1) : 115 ~ 141 [2013]
  • 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조절변수로 -
    김경민 관광연구 27 (4) : 17 ~ 36 [2012]
  •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인 환경이 고객의 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과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90 ~ 205 [2010]
  •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 이태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빈 외식경영연구 15 (6) : 93 ~ 115 [2012]
  • 외식소비자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서비스품질평가에 미치는 영향: 호텔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변수를 중심으로
    조우제 한국조리학회지 10 (1) : 203 ~ 213 [2004]
  • 외식산업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양희 호텔관광연구 15 (1) : 229 ~ 246 [2013]
  • 외식산업의 물리적 환경이 지각된 서비스 제품 품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흥연 외식경영연구 13 (4) : 217 ~ 245 [2010]
  • 외식산업경영론
    이상희 새로미 출판사 [2013]
  • 외식기업 주방의 물리적 환경과 내적반응이조직성과에 미치는 인과관계 연구
    허준 외식경영연구 12 (1) : 127 ~ 151 [2009]
  • 여행사의 서비스품질, 관계의 질, 재방문의 구조적 관계
    전기환 관광개발논총 9 : 109 ~ 128 [1998]
  • 식품,외식산업 시장규모 133조원... 10년 새2배 성장
  • 식생활라이프스타일이 한식소비와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8) : 370 ~ 380 [2010]
  •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 박사
  •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문실 산업경제연구 26 (5) : 2235 ~ 2252 [2013]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앰북스 [2003]
  • 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연 관광연구 28 (3) : 427 ~ 447 [2013]
  • 매장내 고객의 감정반응 : 선행요인과 결과
    지성구 유통경영학회지 9 (3) : 43 ~ 69 [2006]
  •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중개역할을 중심으로
    전병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4) : 438 ~ 445 [2005]
  • 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관광연구 23 (1) : 461 ~ 482 [2008]
  • 레스토랑 분위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현주 관광레저연구 23 (2) : 81 ~ 95 [2011]
  • 레스토랑 물리적 환경과 메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익 외식경영연구 13 (2) : 7 ~ 31 [2010]
  • 대구지역의 레스토랑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학적 특성 및 외식행태의 조절효과 -
    이수진 호텔관광연구 9 (1) : 120 ~ 136 [2007]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1 (2) : 131 ~ 147 [2012]
  •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창국 관광연구저널 24 (4) : 189 ~ 205 [2010]
  • 고급 한정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에 의한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
    전혜경 한국조리학회지 18 (3) : 149 ~ 162 [2012]
  • 海産物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品質이 再訪問 意圖에 미치는 影響: 關與度의 調節效果를 中心으로
    고범석 관광산업연구 5 (1) : 19 ~ 36 [2011]
  • The Multidimensional Nature of Service Facilities : Viewpoints and Recommendations
    Turley, L. W.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6 (3) : 37 ~ 53 [1992]
  • The Influences of store Environment on Quality Inferences and Store Image
    Baker, J.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22 (4) : 328 ~ 339 [1994]
  • The Combined Effects of the Physical Environment and Employee Behavior on Customer Perception of Restaurant Service Quality
    Wall, E. A.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 48 (1) : 59 ~ 69 [2007]
  • The 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Nature, Purpose, and Finding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60 (4) : 7 ~ 18 [1996]
  • Store atmosphere-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Donovan, R. J.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82]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ervice quality: An international comparison of bank customer's expectation and perceptions
    Lewis, B.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7 (1) : 47 ~ 61 [1991]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rentice-Hall. Inc [1996]
  • Development and validity of TQM implementation constructs
    Ahire, E. Decision Science 27 (1) : 23 ~ 56 [1996]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 Achieving Excellence Through Customer Service
    John, T. S. Best Sellers Publishing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