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중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중인
발표논문( 11)
공동연구자( 6)
임상용
3건
박범순
2건
정세창
1건
최용주
1건
최지환
1건
최지환,김중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현미
1건
김명애
1건
김명화
1건
김신향
1건
김종운
1건
김주연
1건
박승희
1건
박혜숙
1건
방요순
1건
손정락 ( Chong Nak Son )
1건
손희숙
1건
신자현
1건
염영희
1건
유미현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은숙
1건
이현숙
1건
장인순
1건
최정순
1건
탁정화
1건
연구자관계도
김중인
'김중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514
41
1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bankcustomerencounter
1
1
100.0%
jobfieldmoderatingeffect
1
1
100.0%
은행고객접점
1
1
100.0%
internalmarketingmix
2
1
50.0%
내부마케팅믹스
2
1
50.0%
직무분야
2
1
50.0%
insurancemanagement
3
1
33.3%
보험경영
3
1
33.3%
insurance solicitor
5
1
20.0%
big5성격
8
1
12.5%
jobposition
11
1
9.1%
big five personality
12
1
8.3%
internalservicequality
14
1
7.1%
it서비스
17
1
5.9%
it service
19
1
5.3%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 ...
21
1
4.8%
내부서비스품질
21
1
4.8%
내부고객만족
25
1
4.0%
직급
29
1
3.4%
보험설계사
51
1
2.0%
corporate reputation
63
1
1.6%
기업평판
81
1
1.2%
collectivism
122
1
0.8%
individualism
133
1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118
1
0.8%
개인주의
222
1
0.5%
집단주의
186
1
0.5%
성별
662
2
0.3%
emotional labor
543
1
0.2%
gender
1,118
2
0.2%
감성지능
561
1
0.2%
csr
669
1
0.1%
emotional intelligence
679
1
0.1%
turn over intention
768
1
0.1%
감정노동
1,228
1
0.1%
이직의도
1,920
1
0.1%
조절 효과
1,597
1
0.1%
계
20,514
4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김중인'
의 발표논문(11)
내부마케팅믹스에 대한 보험설계사의 만족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중인
정세창
한국리스크관리학회
[2014]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김중인
박범순
한국광고학회
[2014]
"은행영업점 고객접점직원의 Big 5 성격이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감성지능, 성별 및 직급의 조절효과"
김중인
최지환,김중인
최지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4]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IT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김중인
임상용
대한경영학회
[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들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 은행의 자원투자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차별적 시사점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
[2016]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관계
김중인
임상용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4]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김중인
박범순
한국광고학회
[2014]
반영지표 vs. 조형지표: 이론적 논의, 실증적 비교, 그리고 실무적 유용성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최용주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3]
감정노동에서 감정표현규칙 유형별 지각이 감정고갈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감정조절방법들의 다중매개효과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
[2018]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김중인
임상용
대한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