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gender
  •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 internalservicequality
  • it service
  • it서비스
  • jobfieldmoderatingeffect
  • 내부고객만족
  • 내부서비스품질
  • 성별
  • 조절 효과
  • 직무분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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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 조직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중심으로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8 (4) : 35 ~ 57 [2007]
  • 할인점의 내부서비스품질과 외부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분석
    허정옥 마케팅논집 11 (2) : 165 ~ 210 [2002]
  •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마케팅관리연구 18 (1) : 115 ~ 141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기서비스관리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대한경영학회지 23 (1) : 23 ~ 40 [2010]
  • 특급호텔의 내부브랜드 관리활동에 관한 실증연구
    김홍범 호텔경영학연구 20 (5) : 57 ~ 75 [2011]
  • 컨벤션센터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직원의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직동일시와 조직만족도의 매개효과
    조현철 관광레저연구 23 (1) : 515 ~ 534 [2011]
  •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 대구광역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한장협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317 ~ 2340 [2012]
  • 조직특성과 서비스몰입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
    유시정 기업경영연구 15 (1) : 1 ~ 24 [2008]
  • 조직구성원의 정치지작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규만 기업경영연구 13 (1) : 97 ~ 110 [2006]
  • 의류매장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직무만족과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노영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 (1) : 41 ~ 48 [2007]
  • 은행서비스 질이 소비자만족도 및 긍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연령집단에 따른 비교
    정운영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47 (1) : 13 ~ 24 [2009]
  • 유통환경에서 외부서비스품질의 결정요인:내부서비스품질, 직무성과, 직무만족, 삶의 만족
    김정희 마케팅관리연구 8 (1) : 2 ~ 54 [2003]
  •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의 쇼핑 동기와 감정이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매경험자와 잠재구매자간의 차이 분석
    황덕란 경영연구 22 (2) : 347 ~ 375 [2007]
  • 아웃소싱 조직원의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곽수환 인적자원관리연구 16 (4) : 1 ~ 14 [2009]
  • 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김종기 대한경영학회지 25 (4) : 2021 ~ 2045 [2012]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55 ~ 2269 [2012]
  •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박노신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 27 ~ 57 [2009]
  •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및 성별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안관영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9 (3) : 127 ~ 133 [2007]
  • 서비스경험 평가에 있어 비대칭성에 관한 연구 - 속성수준의 평가가 전반적 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
    이인재 관광학연구 35 (10) : 311 ~ 327 [2011]
  • 서비스 품질의 측정과 기대 효과에 대한 재고찰. KS - SQI 모형의 개발과 적용
    이유재 마케팅연구 16 (1) : 1 ~ 26 [2001]
  •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우수성 비교: SERVQUAL모형, Gronroos모형, 3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이유재 서비스마케팅저널 4 (2) : 91 ~ 126 [2011]
  • 반영지표 vs. 조형지표: 이론적 논의, 실증적 비교, 그리고 실무적 유용성
    김중인 마케팅연구 27 (4) : 199 ~ 226 [2012]
  •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 내부서비스품질이 컨벤션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
    주현식 관광레저연구 12 (4) : 165 ~ 182 [2003]
  • 내부서비스품질이 종업원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동성 한국마케팅저널 1 (4) : 24 ~ 46 [1999]
  • 내부서비스품질이 내부고객만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권미영 경영교육저널 19 (1) : 1 ~ 26 [2011]
  •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이상환 경영교육논총 19 : 215 ~ 232 [1999]
  •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권영훈 서비스경영학회지 10 (1) : 93 ~ 114 [2009]
  • 내부서비스품질과 관련 변수들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3 (3) : 1 ~ 18 [2005]
  • 내부서비스품질 측정 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4 (2) : 77 ~ 97 [2006]
  • 내부브랜딩:내부고객의 브랜드 동일시가 내부고객만족과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이유재 마케팅연구 19 (3) : 81 ~ 112 [2004]
  • 내부․외부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 및 내부․외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기업경영연구 19 (3) : 305 ~ 330 [2012]
  • 기업의 서비스지향성과 조직시민행동이 종업원 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전현숙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4 (5) : 1 ~ 32 [2006]
  •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나래출판사 [2012]
  • 공항 특수경비조직의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의 관계
    김찬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4) : 426 ~ 437 [2012]
  • 공항 서비스품질이 이용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천국제공항 내국인 이용객을 중심으로-
    백운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2) : 141 ~ 154 [2009]
  • 고용지원서비스 종사자의 내부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및 고객만족 간의 관계 연구
    오성욱 직업과고용서비스연구 3 (2) : 1 ~ 12 [2008]
  • 경영정보학 분야의 구조방정식모형 적용분석:Lisrel과 PLS 방법을 중심으로
    김인재 한국IT서비스학회지 10 (2) : 203 ~ 221 [2011]
  • Use of partial least squares(PLS)in strategic management research : A review of four recent studies
    Hulland, J.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20 (2) : 195 ~ 204 [1999]
  • The use of partial least squares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strategic management research: A review of past practices and recommendations for future applications
    Hair, J. Long Range Planning 45 (5-6) : 320 ~ 340 [2012]
  • The use of partial least squares path modeling in international marketing
    Henseler, J. Advances in International Marketing 20 : 277 ~ 320 [2009]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
    Baron,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moderating role of human capital management practices on employee capabilities
    Bontis, N. Journal of Knowledge Management 11 (3) : 31 ~ 51 [2007]
  • The internal service encounter
    Gremler, D.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5 (2) : 34 ~ 56 [1994]
  • The impact of perceived organizational ethical climate on work satisfaction
    Elci, K. Journal of Business Ethics 84 (3) : 297 ~ 311 [2009]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pecifying formative constructs in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Petter, S. MIS Quarterly 31 (4) : 623 ~ 656 [2007]
  • Social support as a moderator of life stress
    Cobb, S. Psychosomatic Medicine 38 (5) : 300 ~ 317 [1976]
  • SmartPLS이용 쉬운 구조방정식모델
    김계수 청람출판사 [2013]
  • SmartPLS 2.0 M3
  •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The moderating role of gender
    Karatepe, Q.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and Management 12 (2) : 278 ~ 300 [2011]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Purchasing's performance as seen by its internal customers : A study in a service organization
    Young, J. International Journal of Purchasing and Materials Management 33 (2) : 36 ~ 41 [1997]
  • PLS path modeling
    Tenenhaus, M. Computational Statistics & Data Analysis 48 (1) : 159 ~ 205 [2005]
  • Overall job satisfaction : How good are single-item measures?
    Wanous, J.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82 (2) : 247 ~ 252 [1997]
  • Origin and robustness of ‘equal variances not assumed’ independent samples t-test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
    Bagozzi,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 74 ~ 84 [1988]
  • Multigroup analysis in partial least squares(PLS)path modeling : Alternative methods and empirical results
    Sarstedt, M. Advances in International Marketing 22 : 195 ~ 218 [2011]
  • Modern Methods for Business Research
    Chin, W.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295 ~ 336 [199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 Application of the SERVQUAL battery to internal service quality
    Kang, G. Managing Service Quality 12 (5) : 278 ~ 291 [2002]
  • Manager or technician? The nature of the information systems manager's job
    Ives, B. MIS Quarterly 5 (4) : 49 ~ 63 [1981]
  • Making the transition : Systems analysis to management
    Ferratt, T. Journal of Syste Management 40 (4) : 14 ~ 17 [1989]
  • Linking functional and relational service quality to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Differences between men and women
    Sanchez-Hernandez, R. Psychological Reports 106 (2) : 598 ~ 610 [2010]
  • Job satisfaction : Are all the parts there?
    Scarpello, V. Personnel Psychology 36 (3) : 577 ~ 600 [1983]
  • Internal service quality, customer and job satisfaction : Linkages and implications for management
    Hallowell, R. Human Resource Planning 19 (2) : 20 ~ 31 [1996]
  • Internal service quality and the psychological work environment : An empirical analysis of conceptual interrelations
    Edvardsson, B.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7 (2) : 252 ~ 263 [1997]
  • Internal customer management and service gaps within the UK manufacturing sector
    Chaston, I. International Journal of Operations & Production Management 14 (9) : 45 ~ 56 [1994]
  • Handbook of Partial Least Squares
    Henseler, J. Springer : 713 ~ 735 [2010]
  • Handbook of Partial Least Squares
    Vinzi, V. Springer-Verlag Berlin Heidelberg [2010]
  • Gender differences in the use of message cues and judgments
    Meyers-Levy,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1) : 84 ~ 96 [1991]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ditor’s comment: An update and extension to SEM guidelines for administrative and social science research
    Gefen, D. MIS Quarterly 35 (2) : iii ~ xiv [2011]
  • Editor's comments: A critical look at the use of PLS-SEM in MIS Quarterly
    Ringle, C. MIS Quarterly 26 (1) : iii ~ xiv [2012]
  • CEO의 리더십과 내부서비스품질 촉진요인이 직원만족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시정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 25 ~ 54 [2006]
  • An assessment of the use of partial least squares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marketing research
    Hair,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40 (3) : 414 ~ 433 [2012]
  • AMOS A to Z 논문작성절차에 따른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대업 학현사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