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교육
|
39
|
2
|
|
연구법, 연구방법 및 교육
|
29
|
1
|
|
교육학
|
32
|
1
|
|
정치, 경제, 사회, 문화사정, 역 ...
|
64
|
1
|
|
사회교육
|
340
|
4
|
|
지식, 학문 일반
|
103
|
1
|
|
교육
|
421
|
2
|
|
사회교육
|
628
|
1
|
|
가정학 및 가정생활
|
1,288
|
1
|
|
교육학
|
14,719
|
21
|
|
주제어 |
developmentofuniversities
|
1
|
1
|
|
fischerspolicyanalysis
|
1
|
1
|
|
fischer의정책분석
|
1
|
1
|
|
lifelonglearningnetwork
|
1
|
1
|
|
nhrd policies
|
2
|
2
|
|
regional balanced human resou ...
|
1
|
1
|
|
systematic evaluation
|
1
|
1
|
|
topdoctor
|
1
|
1
|
|
transition in life experience ...
|
1
|
1
|
|
weisbords6box
|
1
|
1
|
|
국가인적자원개발정책
|
1
|
1
|
|
국립서울대학교
|
1
|
1
|
|
명의
|
1
|
1
|
|
문화예술교육, 예술교육가, 직 ...
|
1
|
1
|
|
사회화기능
|
1
|
1
|
|
인적자원개발정책
|
1
|
1
|
|
정치
|
1
|
1
|
|
지방대학육성
|
1
|
1
|
|
지역사회주도개발
|
1
|
1
|
|
체제적 평가
|
1
|
1
|
|
Not-for-profit Organization
|
2
|
1
|
|
Offerings
|
2
|
1
|
|
Public Art Centers
|
2
|
1
|
|
indicatorsdevelopment
|
2
|
1
|
|
lifelong learning city policy ...
|
2
|
1
|
|
womens resources development ...
|
2
|
1
|
|
yangpyeong-gun
|
2
|
1
|
|
교차인증
|
2
|
1
|
|
미군정
|
2
|
1
|
|
복음적 책임
|
2
|
1
|
|
전환적 생애경험
|
2
|
1
|
|
종교헌금
|
2
|
1
|
|
지역균형인재
|
2
|
1
|
|
최량부분집합선택
|
2
|
1
|
|
평생학습네트워크
|
2
|
1
|
|
ahp(계층분석방법)
|
3
|
1
|
|
communitydrivendevelopment
|
3
|
1
|
|
cooperative learning competen ...
|
3
|
1
|
|
middle-aged female learner
|
3
|
1
|
|
nhrd
|
6
|
2
|
|
participation continuation in ...
|
3
|
1
|
|
prioritization method
|
3
|
1
|
|
unlearning competency
|
3
|
1
|
|
village school
|
3
|
1
|
|
국가인적자원개발
|
6
|
2
|
|
미군정기
|
3
|
1
|
|
여성인력개발기관
|
3
|
1
|
|
역사 분석
|
3
|
1
|
|
우선순 방법론
|
3
|
1
|
|
biographicalstudy
|
4
|
1
|
|
성인교육
|
4
|
1
|
|
중년여성학습자
|
4
|
1
|
|
expertise development
|
5
|
1
|
|
평생학습도시 조성
|
5
|
1
|
|
폐기학습역량
|
7
|
1
|
|
historical analysis
|
8
|
1
|
|
openness to diversity
|
8
|
1
|
|
AHP(analytic hierarchy proc ...
|
9
|
1
|
|
강건회귀분석
|
10
|
1
|
|
교육사회학
|
10
|
1
|
|
마을학교
|
11
|
1
|
|
openness to diversity
|
14
|
1
|
|
영성 리더십
|
14
|
1
|
|
협동학습역량
|
14
|
1
|
|
학습도시
|
19
|
1
|
|
spiritual leadership
|
22
|
1
|
|
코호트분석
|
22
|
1
|
|
narrative study
|
23
|
1
|
|
개념 지도
|
23
|
1
|
|
경제적 책임
|
24
|
1
|
|
자선적 책임
|
24
|
1
|
|
transformative learning
|
25
|
1
|
|
참여지속의도
|
26
|
1
|
|
experiential learning
|
27
|
1
|
|
지표개발
|
32
|
1
|
|
윤리적 책임
|
35
|
1
|
|
다양성수용도
|
37
|
1
|
|
lifelong learning
|
77
|
2
|
|
village community
|
39
|
1
|
|
concept map
|
45
|
1
|
|
educational satisfaction
|
47
|
1
|
|
법적책임
|
49
|
1
|
|
전문성 발달
|
52
|
1
|
|
중년기 여성
|
73
|
1
|
|
calling
|
84
|
1
|
|
경험학습
|
81
|
1
|
|
policy evaluation
|
97
|
1
|
|
전환학습
|
99
|
1
|
|
내러티브 연구
|
114
|
1
|
|
평생학습
|
216
|
2
|
|
ahp (analytic hierarchy proce ...
|
143
|
1
|
|
middle-aged women
|
148
|
1
|
|
participation motivation
|
139
|
1
|
|
생애사 연구
|
152
|
1
|
|
마을공동체
|
170
|
1
|
|
사회네트워크 분석
|
179
|
1
|
|
사회적 책임 활동
|
179
|
1
|
|
needs analysis
|
201
|
1
|
|
소명의식
|
184
|
1
|
|
정책평가
|
192
|
1
|
|
diversity
|
248
|
1
|
|
교육만족도
|
234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375
|
1
|
|
performance evaluation
|
334
|
1
|
|
social network analysis
|
345
|
1
|
|
요구 분석
|
393
|
1
|
|
참여 동기
|
356
|
1
|
|
diversity
|
418
|
1
|
|
recognition
|
520
|
1
|
|
다양성
|
545
|
1
|
|
creativity
|
1,045
|
1
|
|
조직시민행동
|
1,044
|
1
|
|
창의성
|
1,691
|
1
|
|
계 |
|
28,536 |
15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