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페이스북 정보원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자아-브랜드 일치도와 동료 간상호 영향도를 중심으로
김현철
유은아
유은아,김현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현철
유은아
유은아,김현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은아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정현
1건
김현철
1건
유은아,김현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상훈
1건
김원경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승준
2건
박혜진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윤정아
1건
이경렬
1건
이영주
2건
이인숙
1건
이지은
1건
이현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한호
1건
조창환
3건
차승봉
1건
최샛별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은아
'유은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25
36
2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evaluativemessage
1
1
100.0%
동료간상호영향도
1
1
100.0%
self-brand congruity
3
2
66.7%
자아-브랜드 일치도
3
2
66.7%
factualmessage
2
1
50.0%
self-brand congruity
2
1
50.0%
sns 브랜드 경험
2
1
50.0%
동료영향도
2
1
50.0%
동태적 고든성장모형
2
1
50.0%
동태적 요소
2
1
50.0%
Public Land Development P ...
3
1
33.3%
페이스북 정보원
4
1
25.0%
peer influence
9
2
22.2%
임대료-매매가격비율
6
1
16.7%
sharing intention
9
1
11.1%
messagetype
14
1
7.1%
informationsource
18
1
5.6%
위험프리미엄
21
1
4.8%
메시지유형
47
1
2.1%
brand experience
51
1
2.0%
브랜드경험
133
1
0.8%
Multiple Regression Analysi ...
145
1
0.7%
sns
372
2
0.5%
brand loyalty
229
1
0.4%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주택가격
313
1
0.3%
다중회귀 분석
504
1
0.2%
s-ns
802
1
0.1%
계
13,220
3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은아'
의 발표논문(2)
페이스북 정보원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자아-브랜드 일치도와 동료 간상호 영향도를 중심으로
김현철
유은아,김현철
유은아
한국광고학회
[2014]
SNS 내 브랜드 경험의 선행 및 후행요인 연구
김정현
유은아
한국광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