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정보원과 메시지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자아-브랜드 일치도와 동료 간상호 영향도를 중심으로
'유은아,김현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642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evaluativemessage
|
1
|
1
|
|
동료간상호영향도
|
1
|
1
|
|
factualmessage
|
2
|
1
|
|
self-brand congruity
|
3
|
1
|
|
자아-브랜드 일치도
|
3
|
1
|
|
페이스북 정보원
|
4
|
1
|
|
peer influence
|
9
|
1
|
|
messagetype
|
14
|
1
|
|
informationsource
|
18
|
1
|
|
메시지유형
|
47
|
1
|
|
페이스북
|
277
|
1
|
|
facebook
|
295
|
1
|
|
sns
|
372
|
1
|
|
계 |
|
10,642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