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노래 추천
|
1
|
1
|
|
SNS 동기
|
2
|
1
|
|
pas additional support
|
2
|
1
|
|
self-brand congruity
|
2
|
1
|
|
sns 브랜드 경험
|
2
|
1
|
|
동료영향도
|
2
|
1
|
|
동태적 고든성장모형
|
2
|
1
|
|
동태적 요소
|
2
|
1
|
|
장애인활동지원제도 추가지원서 ...
|
2
|
1
|
|
Public Land Development P ...
|
3
|
1
|
|
self-brand congruity
|
3
|
1
|
|
자아-브랜드 일치도
|
3
|
1
|
|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
5
|
1
|
|
peer influence
|
5
|
1
|
|
임대료-매매가격비율
|
6
|
1
|
|
peer influence
|
9
|
1
|
|
sharing intention
|
9
|
1
|
|
문장유사도
|
9
|
1
|
|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
13
|
1
|
|
위험프리미엄
|
21
|
1
|
|
감성 분류
|
24
|
1
|
|
sns 중독
|
47
|
1
|
|
brand experience
|
51
|
1
|
|
질적 연구 방법
|
78
|
1
|
|
주관적 웰빙
|
116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Multiple Regression Analysi ...
|
145
|
1
|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
352
|
2
|
|
brand loyalty
|
229
|
1
|
|
sns
|
372
|
1
|
|
주택가격
|
313
|
1
|
|
s-ns
|
802
|
2
|
|
다중회귀 분석
|
504
|
1
|
|
기계학습
|
1,036
|
1
|
|
계 |
|
4,305 |
3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