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김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20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mplex Cultural Space
|
31
|
1
|
|
Creating Shared Value
|
58
|
1
|
|
복합문화공간
|
107
|
1
|
|
공유가치창출
|
191
|
1
|
|
Brand Loyalty
|
226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계 |
|
1,020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