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김글
장동련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글
장동련
제어번호
10561577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3 [ 2018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44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Loyalty
Complex Cultural Space
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복합문화공간
브랜드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14)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Loyalty 225건
공유가치창출 190건
복합문화공간 106건
Creating Shared Value 57건
Complex Cultural Space 30건
인용/피인용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 ...
'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체험가치와 공유가치창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Loyalty
Complex Cultural Space
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창출
복합문화공간
브랜드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Loyalty
226
0
0.0%
Complex Cultural Space
31
0
0.0%
Creating Shared Value
58
0
0.0%
공유가치창출
191
0
0.0%
복합문화공간
107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계
1,02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