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정새봄 ( Jung Sae-bom )
조광민 ( Kwang Min-cho )
이승로 ( Rhee Seung-ro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새봄 ( Jung Sae-bom )
조광민 ( Kwang Min-cho )
이승로 ( Rhee Seung-ro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새봄 ( Jung Sae-bo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승로 ( Rhee Seung-ro )
1건
조광민 ( Kwang Min-cho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승인
18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혜선
2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새봄 ( Jung Sae-bom )
'정새봄 ( Jung Sae-bo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9
16
1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gional Culture Festival
2
1
50.0%
advertisement effectiveness
2
1
50.0%
sports advertisement
2
1
50.0%
Visual signal
3
1
33.3%
스포츠광고
5
1
20.0%
Persuasion Knowledge Model
9
1
11.1%
코스프레
10
1
10.0%
지역문화축제
12
1
8.3%
sports brand
16
1
6.3%
객체화
19
1
5.3%
설득 지식 모델
23
1
4.3%
스포츠브랜드
33
1
3.0%
광고태도
265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사용자 경험
570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3,01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새봄 ( Jung Sae-bom )'
의 발표논문(1)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이승로 ( Rhee Seung-ro )
조광민 ( Kwang Min-cho )
정새봄 ( Jung Sae-bom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