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정새봄 ( Jung Sae-bom ) 조광민 ( Kwang Min-cho ) 이승로 ( Rhee Seung-ro )
- 제어번호 102117180
- 학술지명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권호사항 Vol. 21 No. 4 [ 2016 ]
- 발행처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9-109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주제어 Persuasion Knowledge Model Regional Culture Festival Visual signal advertisement effectiveness sports advertisement sports brand 객체화 광고태도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사용자 경험 설득 지식 모델 스포츠광고 스포츠브랜드 지역문화축제 코스프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