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suasion Knowledge Model
  • Regional Culture Festival
  • Visual signal
  • advertisement effectiveness
  • sports advertisement
  • sports brand
  • 객체화
  • 광고태도
  • 구매의도
  • 브랜드 태도
  • 사용자 경험
  • 설득 지식 모델
  • 스포츠광고
  • 스포츠브랜드
  • 지역문화축제
  • 코스프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1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