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고재윤(Ko, Jae-Yo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지원(Kang, Gi-Won)
고재윤(Ko, Jae-Yo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지원(Kang, Gi-Won)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고재윤 ( Ko Jae Youn )
2건
고재윤(Ko, Jae-Youn)
2건
박월선(Park, Weoul Sun)
2건
이청천(Li, Qing-Qia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지원(Kang, Gi-Won)
'강지원(Kang, Gi-W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089
27
1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valuation of an Extended B ...
1
1
100.0%
Bottled Water
9
4
44.4%
먹는샘물
23
2
8.7%
containerdesign
12
1
8.3%
용기디자인
17
1
5.9%
purchase attitude
19
1
5.3%
구매태도
28
1
3.6%
selection attribute
91
2
2.2%
Brand Awareness
90
1
1.1%
Brand Image
308
3
1.0%
Brand Attitude
192
1
0.5%
purchase intention
1,053
4
0.4%
perceived value
595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선택속성
579
1
0.2%
구매의도
1,528
2
0.1%
계
5,089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지원(Kang, Gi-Won)'
의 발표논문(4)
국내 먹는샘물 용기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이청천(Li, Qing-Qian)
고재윤 ( Ko Jae Youn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고재윤(Ko, Jae-You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7]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박월선(Park, Weoul Sun)
고재윤(Ko, Jae-You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8]
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박월선(Park, Weoul Sun)
고재윤 ( Ko Jae Youn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