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재윤(Ko, Jae-Yo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재윤(Ko, Jae-You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강지원(Kang, Gi-Won)
2건
박월선(Park, Weoul Sun)
1건
우채원(Woo, Chae W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고재윤(Ko Jae Youn)
1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정현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병욱
4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고재윤(Ko, Jae-Youn)
'고재윤(Ko, Jae-Yo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53
19
1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ffect induced by ad
1
1
100.0%
Evaluation of an Extended B ...
1
1
100.0%
pH-dependent
2
1
50.0%
Bottled Water
9
3
33.3%
advertising appeal types
3
1
33.3%
attitude toward advertising
19
1
5.3%
tablet
21
1
4.8%
Brand Awareness
90
1
1.1%
selection attribute
91
1
1.1%
Brand Image
308
2
0.6%
Brand Attitude
192
1
0.5%
probiotics
268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3
0.3%
perceived value
595
1
0.2%
계
2,653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재윤(Ko, Jae-Youn)'
의 발표논문(3)
먹는샘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감정반응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Ko, Jae-Youn)
우채원(Woo, Chae Wo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6]
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고재윤(Ko, Jae-You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7]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박월선(Park, Weoul Sun)
고재윤(Ko, Jae-You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