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박월선(Park, Weoul Sun)
고재윤(Ko, Jae-You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지원(Kang, Gi-Won)
박월선(Park, Weoul Sun)
고재윤(Ko, Jae-Youn)
주제어
Bottled Water
Brand Image
Purchase Intention
Selection Attribute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57)
purchase intention 1,052건
Brand Image 307건
selection attribute 90건
Bottled Water 8건
인용/피인용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 ...
' 먹는샘물의 브랜드이미지가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ottled Water
Brand Image
purchase intention
selection attribut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1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ottled Water
9
0
0.0%
Brand Image
308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selection attribute
91
0
0.0%
계
1,46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