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윤 ( Ko Jae Yo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181 |
5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LOHAS image
|
2
|
1
|
|
유기농제품
|
2
|
1
|
|
organic foods
|
4
|
1
|
|
Bottled Water
|
9
|
2
|
|
먹는샘물
|
23
|
3
|
|
purchasing attitude
|
8
|
1
|
|
지각위험
|
10
|
1
|
|
로하스이미지
|
11
|
1
|
|
containerdesign
|
12
|
1
|
|
perceived benefit
|
12
|
1
|
|
bottled water
|
13
|
1
|
|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
|
14
|
1
|
|
용기디자인
|
17
|
1
|
|
purchase attitude
|
19
|
1
|
|
health consciousness
|
20
|
1
|
|
와인
|
23
|
1
|
|
구매태도
|
28
|
1
|
|
bakery
|
34
|
1
|
|
environmentalconcern
|
35
|
1
|
|
베이커리
|
36
|
1
|
|
Perceived quality
|
45
|
1
|
|
price sensitivity
|
47
|
1
|
|
지각가치
|
52
|
1
|
|
wine
|
63
|
1
|
|
wom
|
74
|
1
|
|
가격민감도
|
78
|
1
|
|
구전효과
|
78
|
1
|
|
selection attribute
|
91
|
1
|
|
지각된 품질
|
104
|
1
|
|
Brand image
|
114
|
1
|
|
e-wom
|
106
|
1
|
|
food safety
|
122
|
1
|
|
perceived risk
|
240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2
|
|
Brand Image
|
308
|
1
|
|
attitude
|
617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2
|
|
구매의도
|
1,528
|
3
|
|
선택속성
|
579
|
1
|
|
충성도
|
661
|
1
|
|
loyalty
|
838
|
1
|
|
만족도
|
1,988
|
1
|
|
태도
|
1,322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14,181 |
5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고재윤 ( Ko Jae Youn )'의 발표논문(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