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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커리 유기농제품의 선택동기가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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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재윤 ( Ko Jae Youn )
임정하( Jung Ha Lim )
유세란 ( Se Ran Yoo )
한국외식경영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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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혜택, 지각위험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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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원(Kang, Gi-won)
박신영(Park, Shin-young)
고재윤 ( Ko Jae Youn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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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샘물 브랜드 이미지와 로하스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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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재윤 ( Ko Jae Youn )
홍관식(Hong, Kwan-sik)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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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먹는샘물 용기디자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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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원(Kang, Gi-Won)
이청천(Li, Qing-Qian)
고재윤 ( Ko Jae Youn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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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는샘물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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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지원(Kang, Gi-Won)
박월선(Park, Weoul Sun)
고재윤 ( Ko Jae Youn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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