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식품 유통 기업의 연상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철중(Kim, Chul-Ju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철중(Kim, Chul-J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철중(Kim, Chul-Jung)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페페(Pei Fei)
2건
가 조(Zhao Jia)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운걸
1건
김윤영
1건
김정규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양해술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철중(Kim, Chul-Jung)
'김철중(Kim, Chul-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059
71
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4
0.1%
주제어
service justice
3
2
66.7%
Customer on Satisfaction
2
1
50.0%
Pilot aptitude test
2
1
50.0%
Serious Crime Mental Disord ...
2
1
50.0%
Treatment Custody
2
1
50.0%
association of corporate
2
1
50.0%
on-lineshoppingmall
11
2
18.2%
preventing recidivism
6
1
16.7%
National brand
16
2
12.5%
항공교통관제사
8
1
12.5%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25
2
8.0%
서비스공정성
27
2
7.4%
Service Characteristics
14
1
7.1%
Parole
15
1
6.7%
감정통제
15
1
6.7%
기업연상
18
1
5.6%
다이버전
19
1
5.3%
Publication
50
2
4.0%
가석방
28
1
3.6%
국가브랜드
60
2
3.3%
Personality type
35
1
2.9%
사회내처우
34
1
2.9%
서비스특성
39
1
2.6%
온라인 쇼핑몰
94
2
2.1%
출판
107
2
1.9%
지적재산권
110
2
1.8%
Probation
60
1
1.7%
공급망
60
1
1.7%
조직충성도
64
1
1.6%
재범 방지
68
1
1.5%
brand loyalty
229
3
1.3%
Animation
191
2
1.0%
commitment
208
2
1.0%
브랜드 충성도
407
3
0.7%
보호관찰
160
1
0.6%
supply chain management
207
1
0.5%
애니메이션
407
2
0.5%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몰입
773
2
0.3%
직무몰입
366
1
0.3%
trust
1,639
3
0.2%
신뢰
1,544
3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고객만족
1,321
1
0.1%
직무만족도
843
1
0.1%
계
18,059
7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철중(Kim, Chul-Jung)'
의 발표논문(6)
식품 유통 기업의 연상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철중(Kim, Chul-Jung)
대한한방소아과학회
[2015]
한·중 FTA 체결 후 지적재산권·애니메이션·출판이 신뢰 및 국가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연구-신뢰의 매개변수 역할분석-
김철중(Kim, Chul-Jung)
한국물류학회
[2016]
한·중 FTA 체결 후 지적재산권·애니메이션·출판이 신뢰 및 국가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철중(Kim, Chul-Jung)
한국물류학회
[2016]
물류ㆍ유통업체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공정성이 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김철중(Kim, Chul-Jung)
페페(Pei Fei)
한국물류학회
[2017]
물류·유통업체 온라인 쇼핑몰의 서비스공정성이 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김철중(Kim, Chul-Jung)
페페(Pei Fei)
한국물류학회
[2017]
공급망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
가 조(Zhao Jia)
김철중(Kim, Chul-Jung)
한국물류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