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유통 기업의 연상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식품 유통 기업의 연상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association of corporate
  • brand loyalty
  • trust
  • 기업연상
  • 브랜드 충성도
  •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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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식품 유통 기업의 연상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확장브랜드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확장브랜드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업을 중심으로
    박은아 외식경영연구 12 (2) : 253 ~ 274 [2009]
  • 혁신적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있어 심적 시뮬레이션 영향 연구
    여준상 마케팅연구 25 (1) : 25 ~ 47 [2010]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커피전문점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5 (4) : 105 ~ 128 [2012]
  • 중국진출 한국기업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기업연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북경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
    윤성환 중국연구 56 : 149 ~ 177 [2012]
  •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진호 서비스경영학회지 14 (2) : 243 ~ 274 [2013]
  • 제품-보상물 속성일치성에 따른 보상프로그램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브랜드충성도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이승연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485 ~ 2507 [2012]
  • 자기해석과 제품혁신성에 따른 구매의도 및 구매만족: 탐색재와 경험재를 대상으로
    박은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4) : 637 ~ 659 [2010]
  • 외식 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기업연상이 기업신뢰성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펑펑 외식경영연구 18 (4) : 69 ~ 87 [2015]
  • 스토리 유형이 디즈니의 글로벌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연상과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전종우 광고학연구 26 (4) : 111 ~ 129 [2015]
  • 스마트폰 제품의 프리어나운싱광고 효과 연구소구 유형, 조절초점, 제품 혁신성을 중심으로
    이명천 광고학연구 96 : 137 ~ 171 [2013]
  • 소비자의 지각된 제품혁신성 척도 개발과 타당화: 대학생과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유연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3 (2) : 159 ~ 183 [2012]
  • 소비자의 기업평가에 있어서 기업과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상호작용효과
    박상준 경영과학 29 (2) : 127 ~ 141 [2012]
  • 상표태도와 고객이 관계유지 의도에서 기업연상의 역할
    황병일 광고학연구 15 (4) : 297 ~ 322 [2004]
  • 브랜드 연상의 정도와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금주 조형미디어학 13 (3) : 23 ~ 32 [2010]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노력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신뢰와 호혜성 지각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관리연구 15 (3) : 45 ~ 69 [2010]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신뢰와 기업-소비자 동일시를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경 경영과학 31 (4) : 117 ~ 134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연상과 상품평가, 품질평가, 애호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컨벤션을 중심으로 -
    양진연 관광경영연구 17 (4) : 203 ~ 224 [2013]
  •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정호 한국언론학보 53 (3) : 82 ~ 100 [2009]
  • 기업연상이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태 마케팅관리연구 14 (3) : 23 ~ 47 [2009]
  • 기업연상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미영 홍보학연구 7 (2) : 248 ~ 286 [2003]
  • 기업연상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브랜드 반응 경로를 중심으로
    김금주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7]
  • 기업연상이 고객평가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컨벤션을 중심으로
    양진연 대구대학교 대학원 [2011]
  • 기업연상과 브랜드 애호도간 이중 경로관계 모형
    김동태 마케팅연구 23 (3) : 141 ~ 162 [2008]
  •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박종철 마케팅연구 27 (1) : 1 ~ 25 [2012]
  • 기능적 제품군과 상징적 제품군에서제품품질-브랜드가치 불일치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성영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1) : 101 ~ 125 [2011]
  • Why and when do store with satisfied employees have satisfied customers?:The roles of responsiveness and store busyness
    Grandey, A. A.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4 (4) : 397 ~ 409 [2011]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63 (4) : 44 ~ [2010]
  • The missing link betwee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consumer trust:The case of fair trade products
    Castaldo, S. Journal of Business Ethics 84 (Spring) : 1 ~ 15 [2009]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The Stakeholder Theory of The Corparation: Concepts, Evidence, and Implications
    T. Donaldson Academy of Management : 65 ~ 91 [1995]
  • The Relation of Instrumental and Symbolic attributes to A Company’s Attractiveness as An Employer
    Lievens, F. Personal Psychology 56 : 75 ~ 102 [2003]
  • The Company and the Product: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Tom J. Brown Journal of Marketing 61 (1) : 68 ~ 84 [1997]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A. Parasuraman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Partnerships from cannibals with forks: The triple bottom line of 21st-century business
    Elkington, J. Environmental Quality Management 8 (1) : 37 ~ 51 [1998]
  • Organizing for Radical Product Innovation : The Overlooked Role of Willingness to Cannibalize
    Chandy, R.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5 : 474 ~ 487 [1998]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ing, Implementation
    Kotler, P. Prentice Hall International, Inc [1997]
  • Managing the ‘S’curves of innovation
    Rick, B.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 (1) : 61 ~ 72 [1992]
  • Exploitation, Exploration, and Process Management: The Productivity Dilemma Revisited
    Benner, Mary J. Academy of Management Rewies 28 (2) : 238 ~ 256 [2003]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anka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8 (2) : 225 ~ 243 [2001]
  • Diffusion of Innovation
    Rogers, E. M. Free Press [1983]
  • 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Ganesan, S. Journal of Marketing 58 (2) : 1 ~ 19 [1994]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lan S. Journal of the Academy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untry of Origin Effects: A Literature Review
    Khalid, A. I. Marketing Intelligence and Planning 16 (3) : 150 ~ 199 [1998]
  •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and organizational attractiveness to prospective employers
    Turban, D. B.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0 (3) : 658 ~ 672 [1996]
  • Corporate Associations in the Academic Literature: Three Main Streams of Thought in the Reputation Measurement Literature
    G. Barens Corporate Reputation Review 7 (2) : 161 ~ 178 [2004]
  • Corporate Associations and Consumer Product Responses : The Moderating Role of Corporate Brand Dominance
    G. Barens Journal of Marketing 69 (3) : 35 ~ 48 [2005]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The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D. A. Journal of Marketing 54 (1) : 27 ~ 41 [1990]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Competing on the eight dimensions of quality
    Garvin, D. A. Harvard Business Review 65 (6) : 101 ~ 109 [1987]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Loyalty :An Empirical Study
    Gounaris, S.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1 (4) : 283 ~ 306 [2004]
  • A three 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Carroll, A. B.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 497 ~ 505 [1979]
  • A Social-Psychological Model for synthetic Actors
    Rousseau, D. AGENTS ‘98 Proceedings of the second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utonomous agents : 165 ~ 172 [1998]
  • 3요인 윤리몰입과 지각된 조직 매력성의 관계성에 대한 의사소통 기회의 매개역할
    정진철 대한경영학회지 20 (2) : 939 ~ 963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