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 Yong Man Kim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용만 ( Yong Man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용만 ( Yong Man Kim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오남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도기
1건
김동심
2건
김민정
1건
김영순
1건
김은경
1건
김정렬(Kim, Jeong-Ryeol)
2건
김정희
1건
도미향
1건
류지헌
1건
박지연
1건
박지연(Park Ji-Yeon)
1건
박현옥
1건
유미나
1건
이병준
2건
이소현(Lee So-Hyun)
2건
이효녕
1건
임규연
2건
정창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용만 ( Yong Man Kim )
'김용만 ( Yong Ma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57
27
2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 s
1
1
100.0%
factors associated with ident ...
1
1
100.0%
team-spectator relation
2
1
50.0%
team-sponsor image congruity
2
1
50.0%
구단-관중관계성
2
1
50.0%
동일시요인
2
1
50.0%
스폰서만족도
2
1
50.0%
스폰서신뢰
2
1
50.0%
스폰서이미지
3
1
33.3%
attitudetowardteam
4
1
25.0%
카푸스틴
4
1
25.0%
taegum
5
1
20.0%
스폰서태도
5
1
20.0%
sponsor identification
6
1
16.7%
구단태도
6
1
16.7%
그루브
6
1
16.7%
스폰서동일시
7
1
14.3%
구단동일시
8
1
12.5%
한국음악
16
1
6.3%
대금
18
1
5.6%
이미지 일치성
21
1
4.8%
즉흥
21
1
4.8%
spontaneity
30
1
3.3%
재즈
39
1
2.6%
team identification
46
1
2.2%
형식
121
1
0.8%
상호작용
1,077
1
0.1%
계
1,457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용만 ( Yong Man Kim )'
의 발표논문(1)
프로구단-관중관계성이 동일시요인 및 기업 스폰서십결과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 Yong Man Kim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