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8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5
|
|
주제어 |
ASLMU(Analytic Scheme of ...
|
1
|
1
|
|
Elementary 4th grade students
|
1
|
1
|
|
FLint
|
2
|
2
|
|
Language competence descripti ...
|
1
|
1
|
|
NEAT(Native English Assis ...
|
1
|
1
|
|
North Korean first middle sc ...
|
1
|
1
|
|
TALOS분석
|
1
|
1
|
|
Teacher’s utterance.
|
1
|
1
|
|
communicative activity
|
1
|
1
|
|
elementary English class
|
2
|
2
|
|
instruction using children s ...
|
1
|
1
|
|
knowledge and skill integrati ...
|
1
|
1
|
|
knowledge-focused method
|
1
|
1
|
|
online English library
|
1
|
1
|
|
organization of story text
|
1
|
1
|
|
pre-serve teacher
|
1
|
1
|
|
primary English language teac ...
|
1
|
1
|
|
readingabilityindex
|
1
|
1
|
|
teaching-learning models
|
1
|
1
|
|
vocabulary proficiency level
|
1
|
1
|
|
동화 텍스트의 구성
|
1
|
1
|
|
말하기지도
|
1
|
1
|
|
성취기준 CEFR
|
1
|
1
|
|
어휘능력수준
|
1
|
1
|
|
언어능력 기술안
|
1
|
1
|
|
영어동화 활용 수업
|
1
|
1
|
|
온라인 영어도서관
|
1
|
1
|
|
의사소통활동
COLT observat ...
|
1
|
1
|
|
초급중
|
1
|
1
|
|
초등 영어 FLint
|
1
|
1
|
|
COLT 수업관찰 분석법
|
2
|
1
|
|
Elementary English class
|
2
|
1
|
|
North Korean English educat ...
|
2
|
1
|
|
Secondary School English T ...
|
2
|
1
|
|
The early Theology of Karl ...
|
2
|
1
|
|
north korean english educatio ...
|
2
|
1
|
|
online English reading progra ...
|
2
|
1
|
|
교수・
|
2
|
1
|
|
독서지수
|
2
|
1
|
|
모방 의식
|
2
|
1
|
|
모범으로서의 그리스도
|
2
|
1
|
|
수업 관찰 및 분석
|
4
|
2
|
|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
2
|
1
|
|
중등 임용 영어시험
|
2
|
1
|
|
지식·기능 통합 학습
|
2
|
1
|
|
지식중심 학습
|
2
|
1
|
|
TALOS
|
3
|
1
|
|
computerizedadaptivetesting
|
3
|
1
|
|
speaking instruction
|
3
|
1
|
|
그리스도의 모방
|
3
|
1
|
|
북한 제1중학교
|
3
|
1
|
|
영어연극
|
3
|
1
|
|
학습 자료 활용 분석법
|
3
|
1
|
|
원어민 보조교사
|
4
|
1
|
|
Flint
|
5
|
1
|
|
North Korean English textbo ...
|
5
|
1
|
|
TAACO
|
5
|
1
|
|
foreignlanguageinstruction
|
5
|
1
|
|
interactionpatterns
|
5
|
1
|
|
smart application
|
5
|
1
|
|
플린트
|
5
|
1
|
|
Basic User
|
6
|
1
|
|
북한영어교과서
|
13
|
2
|
|
learning materials
|
7
|
1
|
|
초등학교 4학년
|
7
|
1
|
|
lessonplanning
|
8
|
1
|
|
vocabulary proficiency
|
9
|
1
|
|
교수·학습 과정안
|
10
|
1
|
|
북한 영어교육
|
10
|
1
|
|
파지
|
10
|
1
|
|
초등영어수업
|
11
|
1
|
|
Picture
|
12
|
1
|
|
class analysis
|
14
|
1
|
|
elementaryschoolenglishtextbo ...
|
14
|
1
|
|
스마트 앱
|
14
|
1
|
|
핵심어
|
30
|
2
|
|
communicativefunctions
|
18
|
1
|
|
primary english education
|
37
|
2
|
|
corpora
|
19
|
1
|
|
team-teaching
|
21
|
1
|
|
교사발화
|
21
|
1
|
|
vocabulary learning strategie ...
|
22
|
1
|
|
Political Theology
|
25
|
1
|
|
tee
|
25
|
1
|
|
Corpus analysis
|
26
|
1
|
|
수업 계획
|
29
|
1
|
|
학습 모형
|
31
|
1
|
|
어휘학습전략
|
35
|
1
|
|
학습자료
|
37
|
1
|
|
vocabulary learning
|
84
|
2
|
|
다독
|
41
|
1
|
|
어휘능력
|
46
|
1
|
|
초등영어교과서
|
46
|
1
|
|
cefr
|
48
|
1
|
|
어휘학습
|
94
|
2
|
|
팀티칭
|
47
|
1
|
|
extensive reading
|
51
|
1
|
|
lessonplan
|
50
|
1
|
|
achievement standard
|
54
|
1
|
|
retention
|
54
|
1
|
|
초등영어교육
|
108
|
2
|
|
drama
|
111
|
2
|
|
그림
|
56
|
1
|
|
의사소통기능
|
55
|
1
|
|
정치신학
|
57
|
1
|
|
communicative competence
|
60
|
1
|
|
keyword analysis
|
66
|
1
|
|
keywords
|
65
|
1
|
|
phonological awareness
|
67
|
1
|
|
Cohesion
|
69
|
1
|
|
학습관리시스템
|
72
|
1
|
|
lms
|
85
|
1
|
|
코퍼스
|
329
|
4
|
|
cat
|
91
|
1
|
|
non-verbal communication
|
89
|
1
|
|
음운인식
|
89
|
1
|
|
초등영어
|
181
|
2
|
|
드라마
|
198
|
2
|
|
응집성
|
97
|
1
|
|
elementary school teacher
|
114
|
1
|
|
키워드
|
112
|
1
|
|
continuity
|
127
|
1
|
|
연계성
|
173
|
1
|
|
socialism
|
183
|
1
|
|
corpus
|
381
|
1
|
|
elementary school
|
475
|
1
|
|
interaction
|
658
|
1
|
|
meta-analysis
|
1,157
|
2
|
|
research trends
|
485
|
1
|
|
상호작용
|
1,077
|
2
|
|
초등교사
|
441
|
1
|
|
메타분석
|
1,963
|
2
|
|
예비교사
|
748
|
1
|
|
의사소통능력
|
685
|
1
|
|
연구 동향
|
2,469
|
1
|
|
계 |
|
26,794 |
17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