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T 활용 초등영어 읽기 진단평가 스마트 앱 개발 Vol.20 No4
-
김정렬(Kim, Jeong-Ryeol)
최홍규(Choi Hong Gyu)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어 어휘 학습에서 지식 중심 학습과 지식·기능 통합 학습의 효과 연구
-
김정렬(Kim, Jeong-Ryeol)
김진영(Kim, Jin-Young)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화의 텍스트 구성이 초등 영어 읽기 교육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정명진(Jeong Myeong Jin)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예비 교사들의 영어 교수·학습 과정안의 문제점과 보완 방향
-
김정렬(Kim, Jeong-Ryeol)
이제영(Lee, Je-Young)
박수정(Park, Su Jeong)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영어 듣기·말하기 수업의 진행 과정에서 살펴본 교사의 스캐폴딩 발화 양상
-
김정렬(Kim, Jeong-Ryeol)
이세민(Lee, SeM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FLint 수업관찰 분석을 통한 학년별 초등영어 수업에서의 상호작용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최은수(Choe Eunsu)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북한 제1중학교 영어교과서 코퍼스 기반 어휘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황서연(Hwang, Seo-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ALOS를 활용한 그림을 통한 초등영어 말하기 수업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정미진(Jeung mij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과 CEFR Basic User 단계의 언어능력 기준안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전지혜(Jeon Ji-hye)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OLT 수업관찰 분석법을 통한 초등영어 드라마 수업의 의사소통활동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김현숙(Kim Hyun soo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3학년 TEE 우수 수업에 나타난 교사의 비언어적 의사소통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장진철(Jang Jin Chul)
팬코리아영어교육학회(구 영남영어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드라마(Drama)를 활용한 국내 초등영어교육 연구 동향
-
김정렬(Kim, Jeong-Ryeol)
김현숙(Kim Hyun soo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영어 말하기 지도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이창희(Lee Chang hee)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TAACO를 활용한 중등 영어 임용시험의 응집성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오승하(Oh, SeungH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영어 일반수업과 우수수업의 상호작용 비교 분석
-
김소영(Kim, SoYoung)
김정렬(Kim, Jeong-Ryeol)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들의 영어어휘수준에 따른 어휘학습전략 양상의 차이
-
김정렬(Kim, Jeong-Ryeol)
장안숙(Jang An-Su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어린이 영어도서관 LMS 비교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이지숙(Lee Ji-suk)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북한 초급중학교 영어교과서의 2013 개정 전ㆍ후 어휘 비교
-
김정렬(Kim, Jeong-Ryeol)
황서연(Hwang, Seo-Ye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초등 영어교과서의 의사소통기능 연계성 분석
-
강하나(Kang, Ha Na)
김정렬(Kim, Jeong-Ryeol)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어민 팀티칭 유형에 따른 학습 자료 활용 분석
-
김정렬(Kim, Jeong-Ryeol)
홍정실(Hong, Jeong Sil)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어 음운 인식 지도에 대한 교사 인식 조사
-
김명희(Kim Myung-hee)
김정렬(Kim, Jeong-Ryeol)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어민영어보조교사 활용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영어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김정렬(Kim, Jeong-Ryeol)
한희정(Han, HeeJeong)
팬코리아영어교육학회(구 영남영어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영어 학습부진학생 지도를 위한 온 · 오프라인 혼합형 교수-학습 모형 개발
-
김정렬(Kim, Jeong-Ryeol)
정유진(Jeong, Eugene)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