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수학
|
332
|
3
|
|
교육과정
|
2,394
|
2
|
|
교육학
|
14,719
|
3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1
|
|
주제어 |
calculuscurriculum
|
1
|
1
|
|
calculuswithoutlimit
|
1
|
1
|
|
cultureofmathematicalclassroo ...
|
1
|
1
|
|
reformed teaching observation ...
|
1
|
1
|
|
role ofinstructor
|
1
|
1
|
|
statistics curriculum
|
1
|
1
|
|
student-centered classroom cu ...
|
1
|
1
|
|
therevisionofbloomstaxonomyof ...
|
1
|
1
|
|
극한 없는 미적분
|
1
|
1
|
|
미적분 교육과정
|
1
|
1
|
|
탐구중심 수학·과학 수업 분석 ...
|
1
|
1
|
|
학습자 중심 교실 문화
|
1
|
1
|
|
통계 교육과정
|
3
|
1
|
|
2009 revised mathematics curr ...
|
4
|
1
|
|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
4
|
1
|
|
classroomanalysis
|
4
|
1
|
|
수학교실문화
|
5
|
1
|
|
ccssm
|
7
|
1
|
|
learner-centered instruction
|
7
|
1
|
|
mathematics class
|
9
|
1
|
|
분류학
|
13
|
1
|
|
bloom의신교육목표분류학
|
14
|
1
|
|
task
|
32
|
1
|
|
수학 수업
|
33
|
1
|
|
교사의 역할
|
55
|
1
|
|
수업분석
|
75
|
1
|
|
학습자 중심 수업
|
87
|
1
|
|
technology
|
103
|
1
|
|
과제
|
113
|
1
|
|
tpack
|
120
|
1
|
|
constructivism
|
161
|
1
|
|
테크놀로지
|
154
|
1
|
|
구성주의
|
344
|
1
|
|
interaction
|
658
|
1
|
|
teacher education
|
417
|
1
|
|
classification
|
887
|
1
|
|
reliability
|
808
|
1
|
|
교사교육
|
673
|
1
|
|
상호작용
|
1,077
|
1
|
|
신뢰도
|
812
|
1
|
|
계 |
|
27,836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