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남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수학 교사의 테크놀로지 교육을 위한 과제 분류기준표 개발
권오남 오혜미 김유정 한국교육공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수학교실의 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권오남 조형미 이아란 배영곤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판적 수학교육을 적용한 수업 사례 연구
권오남 오국환 한국수학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 중심 수업에서의 교사의 역할 탐색
권오남 윤정은 김도연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습자 중심의 미적분 교육과정과 교실 문화
권오남 조경희 박지현 박정숙 박재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과학수업 교실문화 분석연구의 신뢰도 검증방법에 대한 고찰: 구성주의 수업관찰 프로토콜을 중심으로
Sonya Nichole Martin 안완주 권오남 곽문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2009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과 CCSSM 성취기준 비교 : 고등학교 통계 단원을 중심으로
권오남 이창석 이지연 윤상준 오예린 나미영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력 중심의수학 교육과정 개발 및 적용 : 초등학교 수준을 중심으로
권오남 김정효 한국수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함수 그래프 과제에서의 오류 분석 및 처치 -테크놀러지를 활용한 교수학적 환경에서-
An, Ga-Yeong 안가영 권오남 Gwon, O-Nam 한국수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수학교육과정 개발: 개념적 지식을 중심으로
권오남 김정효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수학 수행평가 문항의 원형
권오남 韓國敎員大學校 數學敎育硏究所[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컴퓨터와 수학에 대한 태도의 성별 차이
권오남 한국교육사회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력 중심의 수학 교육과정 적용 및 효과 분석
권오남 김정효 한국수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창의적 문제해결력 신장을 위한 수학과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권오남 김정효 한국초등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Derive(TI-92)를 이용한 탐구 지향 수학 수업
권오남 신은주 송정화 한국수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양성평등을 위한 수학교육의 과제와 전망
권오남 한국수학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함수 그래프 과제에서의 오류 분석 및 처치
권오남 안가영 한국수학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분수와 소수연산에 나타나는 오류 유형 분석
권오남 이경아 김진숙 한국수학교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회적 상호작용 중심의 탐구지향학습에서 나타나는 학생들의 논증과 수학적 정당화
권오남 김민주 한국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판적 수학교육에 대한 문헌 분석 연구
권오남 오국환 박정숙 한국수학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PISA의 평가틀에서 컴퓨터기반 수학평가에 대한 소고
권오남 박지현 한국수학교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상 수업(Lesson Play)를 활용한 교사 연수 사례 탐구
권오남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