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사용기회에 대한 적합성 인식 과 광고소구유형의 차이에 대한 소비자반응
송정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송정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송정미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민귀홍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각
2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송정미
'송정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454
33
3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DM advertisement
1
1
100.0%
DM광고
2
2
100.0%
attitude toward the ad
1
1
100.0%
compatibilityofusageoccasion
1
1
100.0%
podappeal
1
1
100.0%
pod소구
1
1
100.0%
popappeal
1
1
100.0%
pop소구
1
1
100.0%
광고의 유용성
2
2
100.0%
광고의 정보성
2
2
100.0%
사용기회의적합성
1
1
100.0%
Safe community
2
1
50.0%
triple mode
2
1
50.0%
ad avoidance
3
1
33.3%
cooperativeadvertising
3
1
33.3%
공동광고
3
1
33.3%
informativeness
15
1
6.7%
광고 회피
40
2
5.0%
advertising attitude
34
1
2.9%
resident participation
49
1
2.0%
광고태도
265
3
1.1%
usefulness
99
1
1.0%
brand attitude
228
1
0.4%
브랜드 태도
52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13,454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송정미'
의 발표논문(3)
제품사용기회에 대한 적합성 인식 과 광고소구유형의 차이에 대한 소비자반응
송정미
한국광고학회
[2014]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인식이 광고태도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민귀홍
송정미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 인식이 광고태도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민귀홍
송정미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