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민귀홍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민귀홍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4)
송정미
2건
박현선
1건
송미정
1건
이진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윤(Ko Jae Youn)
1건
곽선혜
1건
김신애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문준우
1건
박현선
1건
배상률(Bai, Sang Y.)
1건
양성수
1건
양혜승(Hye-Seung Yang)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2건
이은선
1건
이인숙
1건
이정민
2건
이지연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정만수
2건
조용상
1건
조창환
3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민귀홍
'민귀홍'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99
30
3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M advertisement
1
1
100.0%
DM광고
2
2
100.0%
attitude toward the ad
1
1
100.0%
attitudes toward the ads
1
1
100.0%
types of ads
1
1
100.0%
광고의 유용성
2
2
100.0%
광고의 정보성
2
2
100.0%
자기해석 양식
1
1
100.0%
Safe community
2
1
50.0%
intensityofuse
2
1
50.0%
triple mode
2
1
50.0%
ad avoidance
3
1
33.3%
이용강도
8
1
12.5%
electronicword-of-mouth
11
1
9.1%
informativeness
15
1
6.7%
independentself-construal
20
1
5.0%
광고 회피
40
2
5.0%
광고유형
22
1
4.5%
resident participation
49
1
2.0%
구전효과
78
1
1.3%
광고태도
265
3
1.1%
usefulness
99
1
1.0%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계
1,199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민귀홍'
의 발표논문(3)
페이스북 광고유형과 이용강도가 구전행위에 미치는 영향 : 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귀홍
이진균
송미정
박현선
한국광고학회
[2015]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인식이 광고태도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민귀홍
송정미
한국광고PR실학회
[2016]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 인식이 광고태도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민귀홍
송정미
한국광고PR실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