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선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선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2)
김미경
1건
조수연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이은선
'이은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59
12
28.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self-disclosure
1
1
100.0%
social penetration theory
1
1
100.0%
브랜드 자기노출
1
1
100.0%
사회침투이론
3
1
33.3%
친밀감
101
1
1.0%
intimacy
124
1
0.8%
social network service
164
1
0.6%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1
0.3%
communication
626
1
0.2%
커뮤니케이션
414
1
0.2%
계
2,35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이은선'
의 발표논문(4)
박사
1920년대 소설의 미의식 연구
이은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자기노출과 친밀감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연구 : 사회침투이론을 중심으로
이은선
조수연
한국광고학회
[2015]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 - 브랜드의 자기노출정도와 이용자의 사회적 연결감을 중심으로 -
이은선
한국콘텐츠학회
[201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김미경
이은선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