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20년대 소설의 미의식 연구
-
이은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자기노출과 친밀감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차이 연구 : 사회침투이론을 중심으로
-
이은선
조수연
한국광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 브랜드 팬 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 - 브랜드의 자기노출정도와 이용자의 사회적 연결감을 중심으로 -
-
이은선
한국콘텐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
김미경
이은선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