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 인식이 광고태도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민귀홍
송정미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민귀홍
송정미
주제어
DM광고
Safe community
Resident Participation
광고 회피
광고의 유용성
광고의 정보성
광고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5)
광고태도 264건
resident participation 48건
광고 회피 39건
DM광고 1건
Safe community 1건
광고의 유용성 1건
광고의 정보성 1건
인용/피인용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 인식이 광 ...
' 백화점 DM광고의 정보성과 유용성에 대한 인식이 광고태도 및 회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M광고
Safe community
resident participation
광고 회피
광고의 유용성
광고의 정보성
광고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M광고
2
0
0.0%
Safe community
2
0
0.0%
resident participation
49
0
0.0%
광고 회피
40
0
0.0%
광고의 유용성
2
0
0.0%
광고의 정보성
2
0
0.0%
광고태도
265
0
0.0%
계
36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