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애착 및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혜란(Hayra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83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1
|
|
주제어 |
랜드애착
|
1
|
1
|
|
channels
|
2
|
1
|
|
브랜드 충성
|
3
|
1
|
|
cosmeticbrand
|
9
|
1
|
|
brand authenticity
|
25
|
1
|
|
화장품 브랜드
|
26
|
1
|
|
유통채널
|
34
|
1
|
|
브랜드 진정성
|
67
|
1
|
|
brand attachment
|
77
|
1
|
|
brand loyalty
|
229
|
1
|
|
계 |
|
2,83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혜란(Hayran Kim)'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