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의 진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류은아(Ryu, Eun A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36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uthentity
|
1
|
1
|
|
Beauty Influencer
|
8
|
1
|
|
뷰티 인플루언서
|
15
|
1
|
|
동일시
|
146
|
1
|
|
Identification
|
198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진정성
|
457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2,636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류은아(Ryu, Eun Ah)'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