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고객만족 성공전략 -디즈니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 김형석 ( Kim Hyeong-seo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119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isneyland
|
4
|
1
|
|
디즈니랜드
|
4
|
1
|
|
Business model
|
45
|
1
|
|
Digital transformation
|
65
|
1
|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85
|
1
|
|
비즈니스 모델
|
255
|
1
|
|
Customer satisfaction
|
340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2,119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 김형석 ( Kim Hyeong-seok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