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지각된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포스트코로나 시대 함의를 중심으로
'공윤엽 ( Younyoun K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07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rice Quality
|
2
|
1
|
|
가격품질
|
3
|
1
|
|
제품품질
|
44
|
1
|
|
Post Corona
|
65
|
1
|
|
product quality
|
76
|
1
|
|
포스트 코로나
|
255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csr
|
669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4,07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공윤엽 ( Younyoun Ko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