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 및 발전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문헌 분석을 중심으로
성민정
조정식
조정식,성민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성민정
조정식
조정식,성민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정식,성민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성민정
1건
조정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자준 ( Koo Ja-joon )
1건
김건휘 ( Geon Whee Kim )
1건
김신애
1건
김용래
1건
김용래
1건
류주연 ( Ju-youn Ryoo )
1건
박상준,이영란
1건
송용헌
1건
이재신(Jae-Shin Lee)
1건
이재진(Jae-Jin Lee)
1건
이종헌
1건
이진호
1건
이태준
1건
임기태
1건
임소희 ( Lim So-hee )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전찬수
1건
정명희 ( Myung Hee Jeong )
1건
최석현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정식,성민정
'조정식,성민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26
10
6.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orporatecommunication
5
1
20.0%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1
12.5%
기업 커뮤니케이션
10
1
10.0%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 ...
12
1
8.3%
marketing communication
19
1
5.3%
imc
38
1
2.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1
2.4%
brand
129
1
0.8%
브랜드
268
1
0.4%
계
10,12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정식,성민정'
의 발표논문(1)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 및 발전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문헌 분석을 중심으로
성민정
조정식,성민정
조정식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