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재진(Jae-Ji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재진(Jae-Jin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Yoo, Sehoon
1건
고한준
1건
김건휘 ( Geon Whee Kim )
1건
김용래
1건
김용래
1건
김지나
1건
서연경(Yeonkyeong Suh)
1건
성민정
1건
이상훈
1건
이정아(Jeongah Lee)
1건
이종민
1건
이종혁
1건
이창근
2건
이태준
1건
정진우(Jin-Woo Jung)
1건
정혜욱
1건
조정식
1건
조정식(Jeongsik Cho)
1건
조정식,성민정
1건
최익서 ( Ikseo Choi )
1건
연구자관계도
이재진(Jae-Jin Lee)
'이재진(Jae-J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640
4
1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1
0.0%
주제어
Consumer’s Purchase Decisi ...
3
1
33.3%
Consumer Participation and E ...
4
1
25.0%
imc
38
1
2.6%
계
5,640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재진(Jae-Jin Lee)'
의 발표논문(1)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기반 IMC전략: LG하우시스 브랜드 Z:IN 사례
이재진(Jae-Jin Lee)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