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02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고객만족
|
97
|
1
|
|
운동경기와 실외경기와 경기
|
238
|
1
|
|
주제어 |
k-리그이미지
|
1
|
1
|
|
통합적마케팅
|
1
|
1
|
|
구단충성도
|
11
|
1
|
|
구단이미지
|
16
|
1
|
|
imc
|
38
|
1
|
|
계 |
|
402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
'김용래'의 발표논문(2)
-
박사
-
K-리그 구단의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활동이 이미지,고객만족,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미간행박사학위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