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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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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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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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13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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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university-student relation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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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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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학생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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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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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emarketingcommunication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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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orld view that the thre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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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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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원적(三元的) 세계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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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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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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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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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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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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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직원 관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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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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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케이션접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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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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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통(會通)과 합일(合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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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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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적 위기커뮤니케이션 이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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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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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 of the 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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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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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nization-employee relatio ...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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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tuational crisis communicat ...
|
4
|
1
|
|
symmetric communication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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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act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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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1
|
|
corporatecommunication
|
5
|
1
|
|
균형적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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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1
|
|
communication behavior
|
12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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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versity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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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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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nal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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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1
|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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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케이션 행동
|
2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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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커뮤니케이션
|
11
|
1
|
|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 ...
|
14
|
1
|
|
대학 pr
|
14
|
1
|
|
qualitative method
|
18
|
1
|
|
영화 마케팅
|
1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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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arketing communication
|
20
|
1
|
|
내부 커뮤니케이션
|
20
|
1
|
|
public relations
|
41
|
2
|
|
internal communication
|
32
|
1
|
|
channel
|
35
|
1
|
|
reputation
|
35
|
1
|
|
imc
|
38
|
1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42
|
1
|
|
spatiality
|
46
|
1
|
|
crisis management
|
52
|
1
|
|
위기커뮤니케이션
|
62
|
1
|
|
pr
|
70
|
1
|
|
research method
|
69
|
1
|
|
질적 연구 방법
|
83
|
1
|
|
crisis
|
91
|
1
|
|
기업평판
|
89
|
1
|
|
brand
|
136
|
1
|
|
focus group interview
|
169
|
1
|
|
reputation
|
180
|
1
|
|
방법론
|
180
|
1
|
|
위기
|
192
|
1
|
|
content analysis
|
271
|
1
|
|
브랜드
|
279
|
1
|
|
위기관리
|
237
|
1
|
|
content analysis
|
370
|
1
|
|
관계성
|
320
|
1
|
|
매체
|
349
|
1
|
|
포커스그룹인터뷰
|
326
|
1
|
|
relationship
|
478
|
1
|
|
내용 분석
|
956
|
2
|
|
qualitative research
|
969
|
1
|
|
질적 연구
|
2,901
|
1
|
|
계 |
|
19,007 |
6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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