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인애 ( In Ae K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인애 ( In Ae Kang )
발표논문( 9)
공동연구자( 7)
김명기(Myeong ki Kim)
2건
권은재(Eunjae, Kwon)
1건
김홍순(Hongsoon Kim)
1건
설진성(Jinsung Seol)
1건
윤혜진(Hyea Jin Yoon)
1건
이정석(Jeong-Sok Lee)
1건
최성경(Sung Kyung Choi)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강인애 ( In Ae Kang )
'강인애 ( In Ae K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640
52
1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문제
327
1
0.3%
통계학
985
1
0.1%
학습지도, 교육방법
8,583
6
0.1%
주제어
imaginative learning
1
1
100.0%
메이커 교육 모형 maker moveme ...
1
1
100.0%
maker activity
3
2
66.7%
maker education model
2
1
50.0%
맥신 그린
2
1
50.0%
aesthetic sensitivity
3
1
33.3%
maker mindsets
3
1
33.3%
메이커 활동
3
1
33.3%
Maxine Greene
4
1
25.0%
objectbasedlearning
4
1
25.0%
오브제기반학습
4
1
25.0%
OBL
5
1
20.0%
nursing simulation
5
1
20.0%
메이커 정신
6
1
16.7%
상상력학습
6
1
16.7%
makerspace
13
2
15.4%
history class
7
1
14.3%
historical imagination
8
1
12.5%
사회적 관계성
12
1
8.3%
maker movement
15
1
6.7%
유아영어
18
1
5.6%
역사적상상력
19
1
5.3%
음성 언어
21
1
4.8%
historical thinking
27
1
3.7%
심미적 감성역량
34
1
2.9%
역사적 사고력
36
1
2.8%
메이커스페이스
94
2
2.1%
maker education
59
1
1.7%
메이커 운동
60
1
1.7%
library
62
1
1.6%
메이커 교육
205
2
1.0%
spoken language
143
1
0.7%
도서관
184
1
0.5%
역사교육
249
1
0.4%
character education
397
1
0.3%
매체
349
1
0.3%
종단 연구
396
1
0.3%
empathy
708
1
0.1%
공감
1,447
1
0.1%
인성교육
1,130
1
0.1%
계
15,640
5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인애 ( In Ae Kang )'
의 발표논문(9)
‘오브제 기반학습(Object-Based Learning)’ 활용과학·미술 통합수업을 통한 초등 인성교육사례
강인애 ( In Ae Kang )
김명기(Myeong ki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6]
메이커 활동(Maker Activity)의 초등학교 수업적용 가능성 및 교육적 가치 탐색
강인애 ( In Ae Kang )
김명기(Myeong ki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
Maxine Greene의 ‘상상력 학습’을 활용한 고등학교 역사 수업 사례- 역사적 상상력 신장을 중심으로
강인애 ( In Ae Kang )
권은재(Eunjae, Kw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
도서관 메이커 활동(Maker Activity)을 통한 메이커 정신 : 사회관계성을 중심으로
강인애 ( In Ae Kang )
최성경(Sung Kyung Choi)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
메이커 교육(Maker education)을 통한 메이커 정신(Maker mindset)의 가치 탐색
강인애 ( In Ae Kang )
김홍순(Hongsoon Kim)
한국콘텐츠학회
[2017]
메이커교육(Maker Education) 평가틀(Evaluation Framework) 탐색
강인애 ( In Ae Kang )
윤혜진(Hyea Jin Yoon)
한국콘텐츠학회
[2017]
PBL수업에서 학습자로서의 자기인식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
강인애 ( In Ae Kang )
이정석(Jeong-Sok Lee)
한국열린교육학회
[2007]
청소년과 e-Learning
강인애 ( In Ae Kang )
한국청소년문화연구소
[2008]
가상박물관을 활용한 학교문화예술교육 수업사례연구
강인애 ( In Ae Kang )
설진성(Jinsung Seol)
한국교육방법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