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애 ( In Ae Kang )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오브제 기반학습(Object-Based Learning)’ 활용과학·미술 통합수업을 통한 초등 인성교육사례
강인애 ( In Ae Kang ) 김명기(Myeong ki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이커 활동(Maker Activity)의 초등학교 수업적용 가능성 및 교육적 가치 탐색
강인애 ( In Ae Kang ) 김명기(Myeong ki Kim)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Maxine Greene의 ‘상상력 학습’을 활용한 고등학교 역사 수업 사례- 역사적 상상력 신장을 중심으로
강인애 ( In Ae Kang ) 권은재(Eunjae, Kwo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도서관 메이커 활동(Maker Activity)을 통한 메이커 정신 : 사회관계성을 중심으로
강인애 ( In Ae Kang ) 최성경(Sung Kyung Choi)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이커 교육(Maker education)을 통한 메이커 정신(Maker mindset)의 가치 탐색
강인애 ( In Ae Kang ) 김홍순(Hongsoon Kim) 한국콘텐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메이커교육(Maker Education) 평가틀(Evaluation Framework) 탐색
강인애 ( In Ae Kang ) 윤혜진(Hyea Jin Yoon) 한국콘텐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PBL수업에서 학습자로서의 자기인식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
강인애 ( In Ae Kang ) 이정석(Jeong-Sok Lee) 한국열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청소년과 e-Learning
강인애 ( In Ae Kang ) 한국청소년문화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가상박물관을 활용한 학교문화예술교육 수업사례연구
강인애 ( In Ae Kang ) 설진성(Jinsung Seol) 한국교육방법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