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정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정식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성민정
2건
신윤주
1건
조정식,성민정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자준 ( Koo Ja-joon )
1건
김건휘 ( Geon Whee Kim )
1건
김신애
1건
김용래
1건
김용래
1건
류주연 ( Ju-youn Ryoo )
1건
박상준,이영란
1건
송용헌
1건
이재진(Jae-Jin Lee)
1건
이종헌
1건
이진호
1건
이태준
1건
임기태
1건
임소희 ( Lim So-hee )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전찬수
1건
정명희 ( Myung Hee Jeong )
1건
조정식,성민정
1건
최석현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조정식
'조정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660
21
1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5
1
1.3%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moviemarketingcommunication
2
1
50.0%
영화홍보
2
1
50.0%
커뮤니케이션접점
2
1
50.0%
contactpoint
5
1
20.0%
corporatecommunication
5
1
20.0%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1
12.5%
기업 커뮤니케이션
10
1
10.0%
communication behavior
12
1
8.3%
integratedmarketingcommunicat ...
12
1
8.3%
영화 마케팅
17
1
5.9%
marketing communication
19
1
5.3%
커뮤니케이션 행동
19
1
5.3%
channel
35
1
2.9%
imc
38
1
2.6%
public relations
40
1
2.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1
2.4%
brand
129
1
0.8%
브랜드
268
1
0.4%
매체
325
1
0.3%
계
10,660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조정식'
의 발표논문(2)
영화 선택에 있어 온라인 영화정보채널 이용 분석
성민정
조정식
신윤주
한국PR학회
[2014]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전환 및 발전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문헌 분석을 중심으로
성민정
조정식,성민정
조정식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