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소희 ( Lim So-h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소희 ( Lim So-hee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구자준 ( Koo Ja-joo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경희
2건
김윤영
3건
김종운
1건
송해덕
1건
안현의 ( Hyun Nie Ahn )
1건
유경훈
1건
윤명숙
1건
이기학 ( Ki Hak Lee )
2건
이상민
2건
이상민 ( Sang Min Lee )
1건
이성은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지연
1건
이지영
1건
이지혜
1건
장효임
1건
정선호(Sunho Jung)
1건
조용래
1건
연구자관계도
임소희 ( Lim So-hee )
'임소희 ( Lim So-h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55
12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collaborat ...
1
1
100.0%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 ...
1
1
100.0%
식품 브랜드
6
1
16.7%
purchase intent
7
1
14.3%
mediating
12
1
8.3%
effect
37
1
2.7%
brand awareness
86
1
1.2%
brand
129
1
0.8%
브랜드인지도
119
1
0.8%
food
141
1
0.7%
구매의도
1,528
1
0.1%
매개효과
2,588
1
0.0%
계
4,655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임소희 ( Lim So-hee )'
의 발표논문(1)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특성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구자준 ( Koo Ja-joon )
임소희 ( Lim So-hee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구 시각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