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서비스 조직의 내부품질이 직원 및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수익 체인(S-PC) 모델을 중심으로
'이상기(Lee, Sang-K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834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서비스-수익체인
|
1
|
1
|
|
Internal Quality
|
2
|
1
|
|
직원충성
|
2
|
1
|
|
내부 품질
|
3
|
1
|
|
Legal Service
|
5
|
1
|
|
service-profitchain
|
6
|
1
|
|
Employee Satisfaction
|
12
|
1
|
|
employeeloyalty
|
12
|
1
|
|
직원만족
|
12
|
1
|
|
고객충성
|
14
|
1
|
|
법률서비스
|
14
|
1
|
|
customer loyalty
|
451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2,834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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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기(Lee, Sang-K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