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제범
정윤승
이윤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제범
정윤승
이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윤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제범
1건
정윤승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미숙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지현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창복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윤
'이윤'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38
3
0.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정보유용성
39
1
2.6%
고객 충성도
471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2,038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윤'
의 발표논문(1)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제범
정윤승
이윤
사단법인 아시아문화학술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