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객 충성도
  • 구매의도
  • 정보유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38 0

0.0%

'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화장품 인스타그램의 정보성, 유용성,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서현겸 [2017]
  • 한국 수산물 가공식품기업의 이미지가 제품 평가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원현 [2013]
  •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정보 유용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명섭 [2009]
  •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김순욱 [2009]
  • 자동차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혜 [2010]
  •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정세용 [2011]
  •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경희 [2017]
  • 유통환경 변화와 수산물생산자 단체의 마케팅전략
    김항석 [2009]
  •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이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양성목 [2015]
  •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유용성이 구전 수용 및 재확산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류별희 [2014]
  • 온라인 구매상황에서 구전 정보의 정보적 특성이 구전 수용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유용성의 매개적 역할
    이철성 [2013]
  • 수산물 명품브랜드의 유통경로, 소비성향 및 구매의향에 관한 연구* -젓갈을 중심으로-
    권기대 [2012]
  • 소매업태의 발전에 따른 수산물 유통혁신에 관한 연구 -기업형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박철주 [2010]
  • 서비스 고객충성도 형성과정에서 기업이미지의 매개 역할
    황병일 [2004]
  •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김태희 [2009]
  • 베이커리 영양표시정보의 이해도 및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건강관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조미영 [2017]
  • 기업이미지가 제품-소비자 수준에서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의파 [2005]
  • 기업의 이미지가 고객의 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우석 [2015]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기업이미지 및 고객가치 향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호 [2014]
  • 기업 이미지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준래 [2000]
  •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모바일 여행콘텐츠 정보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성준 [2015]
  • 구조 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2000]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재 [2002]
  • 관광기업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 공사와 여행사를 중심으로
    곽철우 [2013]
  • 골프장 개발에 따른 지역주민 태도에 관한 연구
    서용건 [2005]
  • Whence consumer loyalty?
  • 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Gefen, D. [2003]
  • The Effect of Brand Advertising on Company Image : Implications for Corporate Advertising
  • Returns on business-to-business relationship marketing investments : Strategies for leveraging profits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airline image and passengers’ future behavioral intentions : findings from Australian international air passengers
    Park, J. W. [2005]
  • Factors of Purchase of BreadProspect to Regain the Market Share?
  • Factors Influencing the Usage of Websites : The Case of a Generic Portal in The Netherlands
  • Consumer Behavior
  • A typology of tourism-related web sites: Its theoretical backgound and implications
    Pan, B. [2000]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