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제범
정윤승
이윤
제어번호
106840738
학술지명
인문사회 21
권호사항
Vol.
11
No.
2
[
2020
]
발행처
인문사회 21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7-15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고객 충성도
구매의도
정보유용성
'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38
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 충성도
471
0
구매의도
1,528
0
정보유용성
39
0
계
2,038
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화장품 인스타그램의 정보성, 유용성, 소비자태도,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 수산물 가공식품기업의 이미지가 제품 평가 및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정보 유용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테니스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자동차 브랜드이미지, 기업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특성에 따른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의료관광상품에 대한 온라인구전 정보특성, 정보신뢰성, 정보유용성, 구전효과의 관계구조 분석: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유통환경 변화와 수산물생산자 단체의 마케팅전략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이 정보의 유용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유용성이 구전 수용 및 재확산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온라인 구매상황에서 구전 정보의 정보적 특성이 구전 수용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유용성의 매개적 역할
수산물 명품브랜드의 유통경로, 소비성향 및 구매의향에 관한 연구* -젓갈을 중심으로-
소매업태의 발전에 따른 수산물 유통혁신에 관한 연구 -기업형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서비스 고객충성도 형성과정에서 기업이미지의 매개 역할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베이커리 영양표시정보의 이해도 및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건강관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이미지가 제품-소비자 수준에서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이미지가 고객의 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기업이미지 및 고객가치 향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이미지가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모바일 여행콘텐츠 정보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조 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기업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 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 공사와 여행사를 중심으로
골프장 개발에 따른 지역주민 태도에 관한 연구
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The Effect of Brand Advertising on Company Image : Implications for Corporate Advertising
Returns on business-to-business relationship marketing investments : Strategies for leveraging profits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airline image and passengers’ future behavioral intentions : findings from Australian international air passengers
Factors of Purchase of BreadProspect to Regain the Market Share?
Factors Influencing the Usage of Websites : The Case of a Generic Portal in The Netherlands
A typology of tourism-related web sites: Its theoretical backgound and implications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
'
수산물 기업의 정보유용성에 따른 기업이미지가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