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양숙경 ( Yang Suk Kyo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395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Zara Home
|
1
|
1
|
|
자라홈
|
1
|
1
|
|
brandattribute
|
3
|
1
|
|
zara
|
5
|
1
|
|
자라
|
5
|
1
|
|
브랜드 속성
|
7
|
1
|
|
Brand Extension
|
18
|
1
|
|
브랜드 확장
|
62
|
1
|
|
Brand Attitude
|
192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3,395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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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숙경 ( Yang Suk Kyoung )'의 발표논문(1)